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시미 츠카사 신작 에로망가 선생님,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 12월 10일 발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11. 9. 23:53

본문

2013/10/06 - 내여귀 작가 후시미 츠카사씨의 차기작은 에로만화 선생님(エロマンガ先生)

2013/08/19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2기 원작가 후시미 츠카사씨가 가진 불만 2가지


 지난 6월 라이트 노벨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12권이 일본에서 최종 발간 된 이 후 후시미 츠카사(伏見つかさ)씨의 새로운 작품 가칭 에로만화 선생님(에로망가 선생님) 타이틀에 불만이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었는데 이번에 전격문고에서 발매 일과 타이틀이 확정된 것 같습니다. 제목은 에로망가 선생님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원제 : エロマンガ先生 妹と開かずの間). 타이틀의 아카즈노노마는 특별한 경우만 열리는 방으로 여동생의 히키코모리 성향을 나타내는 타이틀입니다. 내여귀 때와 동일하게 칸자키 히로(かんざきひろ)씨가 일러스를 담당하였습니다. 은발의 귀여운 여동생이라 캐릭터는 정말 이쁘네요. 남자 캐릭터는 쿄스케와 아카기가 살짝 섞인 듯한 이미지인데... 스토리는 이전에 전해드린 바와 같이 아래와 같습니다.

에로망가 선생님,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エロマンガ先生 妹と開かずの間)

작가 후시미 츠카사 / 그림 칸자키 히로

일본 발매일 : 2013년 12월 10일


http://dengekibunko.dengeki.com/newreleases/978-4-04-866081-5/

에로망가(만화) 선생님,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 스토리 :


 고등학생겸 라이트 노벨 작가인 이즈미 마사무네(和泉マサムネ)는 히키코모리(방구석 폐인)인 여동생이 있다. 여동생의 이름은 이즈미 사키리(사기리? 和泉紗霧). 1년 전에 여동생이 된 녀석은 전혀 방에서 나오지 않는다. 오늘도 바닥을 탕 쳐서 나에게 식사 준비를 시킨다. 


이런 관계는 남매가 아니라고. 어떻게든 자발적으로 방에서 나오게 하고 싶다. 우리들은 두명 밖에 없는 가족이니까 ―. 

나의 파트너인 담당 일러스터 에로망가(에로만화) 선생님은 엄청나 야한 그림을 그리는 믿을 만한 녀석이다. 만난 적은 없지만 분명 키모 오타쿠(기분 나쁜 오타쿠)겠지만, 충격적인 사실이 나를 습격한다. 


에로만화 선생님은 나의 여동생이었다! 한 집에서 줄곧 히키코모리로 있는 귀여운 여동생이 그 야한 일러스트를 그렸다고!? 그리고 우리들 남매 관계에 엄청 잘 팔리는 미소녀 작가 라이벌도 추가되어 대변동이 일어났다! 새로운 남매 러브 코메디!



 1년 전에 여동생이 되었다는 문구는 피가 섞이지 않은 여동생이라는 건데 이 작가분 남매물 너무 좋아하네요. 이번에는 근친상간적인 네타에서 피를 나누지 않은 남매로 되니 OK 일련지요? 일부 매니아들이 좋아하는 요소네요. 가장 중요한 건 잘나가는 미소녀 작가 라이벌이 어떤가가 스토리의 재미를 좌우할 것 같습니다. 위 일러스트 맘에 드네요. 은발 미소녀라 역시 칸자키 히로씨 귀여운 일러스트네요. 작가 네임 벨류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이 작품도 애니화는 이미 결정된 걸로 봐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추가 : 

2013/12/10 - 후시미 츠카사 신작 에로만화 선생님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 삽화 귀여운 여동생!


2013/12/20 - 내여귀 작가 신작 에로망가 선생님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 1권 감상 후기


2014/05/15 - [라노벨] 후시미 츠카사 신작 에로망가 선생님 2권 감상 후기, 만화화도 결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