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논비요리 연말에 새로운 발표 예정? 2기 제작 결정인가!? 냥파스 뜻 밝혀지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11. 10. 00:30

본문

2014/01/03 - 논논비요리 BD/DVD 1권 판매실적은? 2기 제작 가능 높을 듯!, 니코동 평가 압도적


2013/10/18 - 논논비요리 니코동 1화 만족도 1위 - 매우 좋았다 92%


 2013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니코니코 동화의 만족도 1위를 차지한 시골 풍경의 치유계 코믹 작품 논논비요리가 연말에 새로운 발표를 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미 논논비요리는 코믹 얼라이브 12월호에 표지를 차지하고도 내년 1월호에 또 표지를 장식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전 OVA 제작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기에 새로운 발표는 2기 제작 결정이 1기 종료되면서 바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논논비요리 1기는 총 12화로 제작 방영 예정입니다.


최신 애니 만화 정보 뉴스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해당 출처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코믹 얼라이브 12월호 표지(논논비요리 48화가 연재)



논논비요리 귀여움의 상징 미야우치 렌게(왼)와  코시가야 코마리(오른)


신장이 렌게와 코마리 139cm vs 140cm ㅋㅋㅋ;


지난 5화에서 초등학교 5학년이면서 엄청난 몸매를 보여줘 일웹에 케시카랑!(괘씸한 몸매! 초딩주제에! 츄릅)이 연발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코마리를 무척 좋아하여 약간 가치(심한) 레즈 성향도 다분히 포함되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웃긴 것은 코시가야 집안의 가장 장남인 코시가야 스구루는 성우분이 누굴까요 공식 홈페이지도 ?????? 라고만 되어 있습니다. ㅎㅎ





냥파스(にゃんぱす) 뜻은? 대체 무슨 의미일까?


 원작 만화가 앗토(あっと)씨와의 인터뷰에서 그 의미를 밝혔는데 초등학교 1학년 때 생각했던 오하콘방치와(같은?) 즉, 오하요우(아침인사) + 콘방와(밤인사) + 콘니치와(낮인사)를 합친 합성어 같이 여러 상황에서 대응이 가능한 인사입니다. 참고로 인사말 오스는 오하요우 고자이마스를 줄인 말.



 논논비요리 뜻은 위 이미지에 적힌 바와 같이 논논+히요리(日和, 일기, 날씨 혹은 ~ 하기에 좋은 날씨, ~좋은 날) 합성어로입니다. 논논(のんのん)은 노노사마(ののさま)를 의미합니다. 노노사마는 어린이들이 쓰는 유아어로 햇님이나 달님을 의미하는 단어로 햇님 반짝이는 날씨와 같이 (맑은 날 활기차게) 놀기 좋은 날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의미는 wiki에서도 서술되어 있지 않아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뷰 마지막에에 연말에 새로운 발표가 있을거라며 웃음을 비쳤습니다. 이후 기대해달라는 작가의 말에 아마도 2기 제작이 아닐까 하는 분위기가 일웹에서 많이 보였습니다.



아래는 논논비요리 1~3화까지의 오프닝이 4화에서 미묘하게 바뀌었다는데 비교표입니다.






이걸 찾아내는 일본인들은 매의 눈이군요 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