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압주의] 에로망가 선생 3화 리뷰 사기리 움짤 코스프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23. 19:29

본문

2017/04/12 - [스압] 에로망가 선생 2화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사기리 움짤 모음

2017/04/07 - 에로망가 선생 1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2016/12/11 - 에로망가 선생 애니에 내여귀 캐릭터도 등장하는 것으로 판명!

2016/10/03 - [2017년 4월 신작애니] 에로망가 선생 봄 방송 결정!

2016/03/13 - 신작애니 에로망가 선생 제작사 A-1 Pictures 사기리 성우 후지타 아카네

2016/03/09 - 에로망가 선생 애니화 결정! 사기리 성우 누가 될까?


 이 작품 1권이 나왔을 무렵 구글에 누차 검색 누락에 관해서 건의를 했으나 여전히 차단이군요. 인터넷이 발달해도 합성어나 작품의 고유명사를 검색 결과에서 누락시키는 유연성이 떨어짐은 참 아이러니 합니다. 잡설은 그만하고 어제 방송한 에로망가 선생 3화 스토리 및 선행컷 그리고 움짤 등의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어제 자기전에 쓰려다가 쓰러져서 예고대신 리뷰로 씁니다 ㅠㅠ 요즘 피곤에 쩔어 삽니다.)




 이즈미네집 옆 빈집 양옥은 주변에 소문인 유령저택이었다. 그 창문에 하얀 드레스의 유령을 보았다고 주장하는 메구미를 마사무네는 착각이라며 일축한다. 하지만 사기리까지 그러고 이웃집에서 피아노 소리가 들린다. 무서워 그림을 그릴 수 없다는 사기리를 위해 양옥에 뛰어 드는 마사무네. 그곳에서 마사무네는 의외의 인물의 충격적인 모습을 목격하는데...


에로망가 선생 라노벨 100만부 돌파!


애니 방송 덕분에 원작 판매 호조를 보여 전격문고 라노벨 에로망가 선생 발행부수 누적 100만부를 돌파하였다고 지난 22일 트위터를 통해 전달했습니다.



【100万部突破!】電撃文庫『エロマンガ先生』の発行部数が累計100万部を突破いたしました!



에로망가 선생 감독 타케시타 료헤이(竹下良平) 선생님 일러[출처]










애니메이터 牧茶‏님의 사기리 일러 [출처]


에로망가 선생 3화 리뷰 및 명장면

 

 드디어 야마다 엘프의 전라가 등장하고 사기리가 질투하는 장면이 서서히 늘어나면서 재미를 더한 3화였습니다. 이번화에서 눈여겨볼 대목은 뭐니뭐니해도 사기리의 차가운 시선입니다. 전담 애니메이터가 있을 정도로 사기리에 정성을 쏟는 작품인데 그정도로 귀여움이 극대화된 사기리가 매도하는 표정으로 바라보면 왠지 타오르는(모에~) 하는 팬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옆 빈집에 오빠를 보냈더니 전라 여성을 보고 온데다가 왠지 친해보이니 질투의 화신이 되버린 사기리의 차가운 표정. 일부 시청자를 찌릿찌릿하게 만들어줍니다. 게다가 엘프의 대표적인 중2병 포즈나 내여귀 아야세를 떠올리는 뺨치기는 날라가는 장면까지 노린 장면이었습니다. 


(내여귀 아야세 vs 에로망가 선생 엘프 비교장면)




쿄스케가 회전하며 날라가는 장면을 재현한 강력한 야마다 뺨치기



맞는 순간의 임팩트는 쿄스케가 더 아파보입니다. ㅋㅋㅋ



저번에도 사기리의 납작가슴의 일부를 치라리즘을 자극하는 요소가 제법 보였는데

이번화에서도 여전히 그런 앵글이나 포즈를 강조하는게 느껴졌습니다.


그 밖에 사기리가 오빠를 의지하며 껴안기는 장면이라던지,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빠져 열심히 일러 생방송을 하는 장면은 보는 이를 흐뭇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엘프가 썼던 소설의 시츄에이션이 다시 등장할건데 미리 복선을 깔더군요. 소설을 여기부분까지만 읽어서 그 뒤는 모르겠지만 무라마사가 나오면서 더욱 인물관계 바리에이션이 커지면서 애니 재미를 더해갈겁니다. 특히 야마다 엘프가 나우(now) 트윗한 내용을 사기리가 알게되서 질투하는 장면도 묘미죠. 센쥬 무라마사 성우는 오오니시 사오리입니다. 잘 아시는 사에카노 에리리, 던만추 아이즈 성우입니다..




일본인들 에로망가 선생 3화 반응

  • 엘프가 말하는건 완전 토가시(헌터x헌터) 이론이다. ㅋㅋㅋ

  • 엘프는 이번화만에도 몇번이나 서양옷을 바꿨네. 얼레? 그럼 사기리는...

  • 이번화에서는 초보수준이라도 조사하면 사기리 여동생이 어디에 사는지 가족구성이라던지 특정할 수 있는 설정이 개시되었었다.

  • 방구석폐인이라면 엄중히 커텐치라고, 자신의 모습을 바깥 세계로부터 숨기는 이미지인데 사기리는 가드가 약하네

  • 엘프가 사이가 좋은 오빠를 보고 베개에 화풀이하는 사기리짱을 보고 싶었다.

  • 역시 오레이모(내여귀)의 작가네. 캐릭터가 매력이 넘쳐-

  • 금발애 엄청 칭찬하고 키스라고 하면 한방에 넘어올거같다. 

  • 원작에서는 엘프가 가장 인기있는거 같던데 그 이유가 알거 같은 3화였다. 역시 주인공과 이어지는 주고 받는 장면이 재밌는 캐릭터가 가장 좋다.

  • 저번주 방송 후 엘프 엄청 열받는 녀석이었는데 180도 인상이 바뀌었다.

  • 사기리 찾아온 반장은 정말 리얼충이네.

  • 리얼충이 아니라 종교아냐? ㅋㅋㅋ

  • 마츠오카군과 라노벨 주인공의 상성은 정말 뛰어나 뿜었다.

전격문고 매거진 55호 사기리 책받침 부록

電擊文庫 MAGAZINE (マガジン) Vol.55 2017年 05月號 [雜誌] - 10점
/KADOKAWA/アスキ-·メディアワ-クス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 북 vol.2 아스나 부록과 함께 에로망가 선생 양면 책받침을 부록으로 줍니다. 1만원 이상 무배이니 친구랑 같이 두권 사시던가 아니면 다른 책과 함께 구매하세요~


6월 28일 에로망가 선생 bd/dvd 1권 발매


http://eromanga-sensei.com/bd-dvd/


1권 표지 일러는 역시 귀여운 칸자키 히로씨의 사기리입니다.

(살짝 통통 느낌?)


11월 12일 에로망가 fes 이벤트 개최가 결정되었습니다.


이즈미 사기리 코스프레 사진 대박!






와~ 정말 ♥ . ♥ 사기리의 큐트함이 동글한 얼굴과 체형과 잘 어울리시네요.

출처는 텀블러에서 구한건데 링크가 없어서 혹시 아시는 분 재보해주세요~


사기리 움짤, 야마다 엘프 움짤 모음














용량이 70mb를 초과하기에 나머지는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놓겠습니다.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