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심한 칠드런 호화 성우정보 공개! 야쿠모씨는 길들이고 싶어해 40만부 돌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24. 23:17

본문

2017/02/10 - 와카바야시 토시야 만화 심심한 칠드런 애니화 결정!

2015/12/05 - 일쿠 메들리 호노카 스킬 정보 및 러브라이브 뮤즈 파이널 라이브 뮤즈 해산?

2015/11/22 - 우시오와 토라 작가 후지타 카즈히로 신작만화 연재 결정!


 2017년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을 준비중인 심심한 칠드런 애니의 성우정보가 공개되었는데 유명 배우가 대거 참전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취주악부의 타카세 치즈루 성우에 주문토끼로 귀여운 치노 목소리로 유명한 미나세 이노리씨, 차도부의 어른스러운 풍모의 카미네 아야카 성우에 오구라 유이씨, 불량한척 하지만 외톨이 늑대 같은 카지 료우코 성우에는 사쿠라 아야네씨로 캐스팅되었습니다. 




http://tsuredure-project.jp/



이정도 캐스팅이면 성우 연기만 들어도 재밌겠군요 ㅎㅎ


심심한 칠드런 오프닝은 치즈루 성우 미나세 이노리씨의 4th 싱글로 결정되었고

타이틀은 아직 미정 상태입니다.



야쿠모씨는 길들이고 싶어해 누계 40만부 돌파!


 이번달 4월 25일 야쿠모씨는 길들이고 싶어해 3권 발매를 앞두고 누계 발행부수가 40만부를 돌파하였습니다. 이웃집의 고교 야구생의 위장을 사로잡아 길들이는 야쿠모씨의 팜므파탈 매력이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원제 八雲さんは餌づけがしたい。





https://twitter.com/usat0mi


 이 작품을 보시는 중년 만화 팬분들은 아마 메종일각 오토나시 쿄코를 상당히 오버랩하실겁니다. 사별한 남편, 연하의 남성과의 접점 그리고 상징적인 PIYO PIYO 에이프런은 사토미U(里見U) 원작가도 의식하고 표현한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