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노스바 원작가 아카츠키 나츠메씨 애니 히트 후 여전히 히키코모리 생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22. 19:27

본문

2017/04/01 - 코노스바 2기 BD/DVD 1권 판매량 1만장대 기록!

2017/03/16 - 코노스바 2기 감사제 이벤트 이미지 공개! 아쿠아 역시 안 입은 의혹이 ㅋ

2017/01/20 - 코노스바 메구밍 피규어 팬티 돌려주세요... 표정 귀여워

2016/08/27 - 코노스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화보집 발매 결정! 스핀오프 3탄 공개!

2016/05/17 - 코노스바 아쿠아 넨도로이드 피규어 19일 예약 스타트! 얼굴 표정이 ㅋㅋㅋ


 원작 라이트노벨 판매량과 애니 BD/DVD 판매량이 절호조를 달리고 있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줄여서 코노스바 작품의 원작가 아카츠키 나츠메(暁なつめ)씨가 여전히 죽을 먹으며 히키코모리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었습니다.


 코노스바 원작가의 블로그 다다미 넉 장 반에서 보이는 달(四畳半から見える月)에 근황보고 글을 올렸습니다.


 최근 아마존에서 대량으로 산 프리즈 드라잉 방식의 죽만 먹고 있는 작가입니다. 덕분에 외출은 3일 정도의 빈도이며, 결국 히키코모리 (방구석폐인) 생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나베에 빠졌습니다만, 금새 죽과 소금과 후리카케만으로 생활할 같은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몸 상태만은 왠지 좋아진거 같아 신기합니다.


 그러고보니 전날 코노스바의 팬 감사제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곳에서 조용히 잠입했습니다. 당일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덧붙이자면 저의 경우에도 이런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은 1기때 상영 시사회나 신기해서 따라갔던 코믹마켓을 빼면 거의 없고, 회장의 분위기에 계속 압도되어 있었습니다.


 평소 영화관조차 가지 않는 자신이지만 (애당초 혼자 영화관에 못가기에) 이런 이벤트는 꽤 기분이 업되었습니다. 최근 PC 앞에서 어째서 더욱 잘 쓰지 못하는걸까? 자신의 힘의 부족함에 데굴데굴 몸부림치고 있었는데, 덕분에 기분 전환이 되었습니다. 아쿠시스교의 교의를 새긴 찻잔 등을 가졌으면 했는데 회장에 들어갔을 무렵 다 팔려 재고가 없어 기쁘기도 했지만, 작가이면서 받지 못한 슬퍼해야할지 번민했습니다. 아마 나중에 편집자가 보내줄거라 믿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쿠시스교의 교의는 가름침을 받았는데 가까운 시일 안에 에리스 교의 교의도 발표할 기회가 나올지... 아마 안나올듯... 안 나온다면 본편 완결 후 여기에(블로그)에 조금씩 써보려합니다.


 사인회 쪽도 여전히 강력한 저항을 하면서 봐달라고 계속 거부하고 있기에 이제는 없을거라 생각되지만, 만약 무언가 그 이외의 다른 이벤트 등이 있다면 구석탱이에 몰래 참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멋진 세계를! 11권이 5월 1일 발매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원점회귀이기에 숨가뿐 휴식편이 될겁니다. 매권 정신없는거 같지만요...


 어쨋든 이번권도 즐감해주셨으면 합니다. 서점에서 발견하면 부디 사주세요!


출처



아카츠키 나츠메씨 성별 묻는 글도 보이던데 예전에 일본 드릴스핀 데이터 베이스에 남성이라 표기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