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로망가 선생 애니화 결정! 사기리 성우 누가 될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3. 9. 18:47

본문

2015/09/13 - 라노벨 신작 에로망가 선생 5권 이즈미 사기리 첫 등교?

2015/08/10 - 전격문고 신간 에로망가 선생 5권, 알바 뛰는 마왕님 14권 9월 발매 예정! 스토리 공개!

2015/03/13 - 에로망가 선생 4권 에로망가 선생 vs 에로망가 선생G 판매량은?

2014/09/17 - [전격문고] 에로망가 선생 3권 10월 10일 발매 집필합숙 수영복 등장편

2014/05/15 - [라노벨] 후시미 츠카사 신작 에로망가 선생님 2권 감상 후기, 만화화도 결정!

2013/12/20 - 내여귀 작가 신작 에로망가 선생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 1권 감상 후기

2013/11/09 - 후시미 츠카사 신작 에로망가 선생,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 12월 10일 발매


에로망가 선생 애니화 결정! 사기리 성우 누가 될까?


 내여귀 작가로 잘 알려진 후시미 츠카사씨의 최신 연재작품 에로망가 선생 애니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원작 라노벨이 이번달 3월 10일 내일에 6권 발매하기에 슬슬 애니화 소식이 나올까 했는데 금일 정보 해금했습니다. 


 내여귀 때와 마찬가지로 일러 담당이 칸자키 히로씨인데 여동생 캐릭터 사기리 무척 귀엽습니다. 성우는 과연 누가할지 기대되는데 이전처럼 타케타츠 아야나씨는 아니면 좋겠네요. 키리노의 폭력적인 기실은 살짝 오버랩되지만(바닥을 치며 모스 부호 보내기도 하고 오빠한테 막무가내 요구하거나 질투하는 부분도 흡사) 기본적으로 외강내유의 방콕녀이기에 좀 더 소극적이고 여린 분위기 연기가 능숙한 성우가 캐스팅 되길 바랍니다.


하악하악 하의실종 사기리 일러 ♥.


 코믹판도 연재중인데 지난 1월에 3권까지 나왔고, 라노벨 국내 정발은 영상출판미디어에서 이번달 3월에 최신권인 5권을 발매하였습니다. 2013년에 1권 감상 후 느낌은 조금 아쉬움이 강했지만, 권수를 거듭할수록 등장인물이 다양해지면서 재미를 더해갔습니다.




3월 10일 발매 예정인 에로망가 선생 6권

엘프짱과 결혼해야하는 10가지 이유

エロマンガ先生 (6) 山田エルフちゃんと結婚すべき十の理由


 에로망가 선생, 금단의 첫 얼굴 피로! 담당편집이 꾸민 음모에서 사기리를 지킨건 세일러복을 입은 어리고 숫된 얼음의 아가씨 사진이었다. 오빠와 여동생의 보호자, 쿄카와 새로운 관계를 그려나간다. 한편 이즈미 마사무네는 야마다 엘프짱과 결혼해야하는 열가지 이유에 관해서 본인으로부터 뜨거운 강의를 받게 된다! 


 여동생 외골수인 마사무네를 공략하는 엘프의 비책은!? 게다가 메구미들과 미팅을 하게 되기도 하고, 무라마사 집에 방문하여 그녀의 비밀이 밝혀지는 등, 히로인들의 맹렬한 공세에 마사무네는 견딜 수 있을까!? 그리고 마사무네 일행의 소설 "세게예서 가장 귀여운 여동생"도 새로운 전개가....!?



이미지 출처 IEEE802.11


에로망가 선생 애니화 및 마고열 극장판 애니화 결정

2016/03/07 -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2기 소식인가? 19권 발매일 중대 발표 예정





에로망가 선생 등장인물


http://dengekibunko.jp/title/eromanga/


 왼쪽 위와 가운데가 오빠 마사무네와 옆에 여동생 사기리입니다. 둘은 피가 이어지지 않은 사이이며, 오빠가 여동생에 한눈에 반한 설정입니다. 오른쪽 엘프는 천재 작가입니다. 나이도 어린데 다들 업계에 잘나갑니다. 흐윽.. 부럽!



출처 칸자키 히로 신년 기념 일러



 여담인데 갠적으로 좀 답답한 경험을 한 작품입니다. 일찍 리뷰도 쓰고 정보를 전달하려고 노력했지만, 구글이나 네이버나 포탈들이 대응들이 늦어 19금 붙이고 검색 제한을 하더군요. 국내 정발하면서 네이버는 출판사에서 요청했는지 그나마 선생까지는 허용하고 검색이 되지만 선생님자 붙으면 제한되더군요.


 구글은 직접 요청 메일을 보냈습니다. 에로망가 선생 단어는 작품 설정상 에로망가섬에서 따온거라고 설명을 했지만, 일부 성인용 콘텐츠로 판단될 수 있는 부분들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광고 및 검색 노출을 제한하더군요. 동일한 이유로 나친적 작가의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품도 같은 불합리한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이 작품도 후반기 이후에는 애니화 소식 나오겠군요) 구글 검색 담당자가 좀 유연한 마인드를 가지고 신조어에 대한 대응을 능동적으로 했으면 하는 답답한 경험이었습니다.


http://magus-bride.jp/


내일은 마법사의 신부 애니화 소식이 발표되겠군요.


2017/04/12 - [스압] 에로망가 선생 2화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사기리 움짤 모음


2017/04/07 - 에로망가 선생 1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