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격문고] 에로망가 선생 3권 10월 10일 발매 집필합숙 수영복 등장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17. 23:33

본문

판매가 : 6,530원 (10%, 730원 할인) 


 국내에 빠르게 정발이 되고 있는 내여귀 작가의 신작 에로망가 선생 3권이 일본 현지에서 10월 10일에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예상대로 10월에 나오네요. 5개월 텀으로 정발되고 있는데 작필 속도는 그럭저럭 빠른 느낌입니다. 국내에서는 노블엔진이 지난달 말(정발일은 9월 1일) 1권이 에로망가 선생이란 타이틀로 1권이 나왔습니다. 확실히 이전 내여귀 인지도 덕분에 국내에서도 1권은 꽤 많이 팔렸습니다. 2권은 글쎄요? 일본처럼 판매량이 좀 많이 줄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전에 정발한 작품들 중 방패 용사 성공담도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해당 노블엔진에서 9월에 퍼펙트 프렌드랑 3일간의 행복이란 책도 신작으로 낼 예정입니다. 강! 추! 하는 3일간의 행복 책이 나왔네요 2ch 수명을 팔았다 1년당, 1만엔에 라는 글로 화제가 된 내용인거 같더군요. 




 1주일뒤에 발매인데 벌써부터 소문을 듣고 예약이 많아져 에로망가 선생 판매량 1/4을 넘은 상태입니다. 번역은 모노가타리(이야기 시리즈)로 정평이 난 현정수님이 담당해서 더욱 기대를 높였습니다.


 이야기가 길어졌는데... 에로망가 선생 3권 스토리를 보면


 남쪽의 섬에 집필 합숙! 인기 시리즈 제3탄 대망의 수영복편이 도착!!


 여름 취재와 집필 합숙!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이벤트다!


 무사히 여동생 소설을 써 낸 이즈미 마사무네는 잘 팔리는 인기 작가 야마다 엘프의 권유로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남쪽 섬에 오게 된다. 히키코모리(방구석폐인)인 여동생 사기리가 걸려 합숙이 그다지 내키지 않은 마사무네지만, 다름아닌 사기리가 가라고 지지하고, 무라마사 선배의 참가해 이 합숙을 의미 있게 보내려고 단단히 마음을 먹은 마사무네.... 하지만....


 둘이서 놀아요! 일은 팽개치고 놀기 시작하는 엘프.


 이, 이런 수영복으로...... 밖에 나오다니


 엘프의 꼬임에 빠져 야한 수영복을 피로하게 된 무라마사 선배. 그 외에도 새롭게 등장한 집필 친구와 엘프의 오빠도 등장, 과연 마사무네의 첫 집필 합숙을 어떻게 될 것인가?




南の島で執筆合宿! 人気シリーズ第3弾は、待望の“水着回”でお届け!!


「『夏の取材&執筆合宿』! あんたたちの夢を叶えるためには、必須のイベントよ!」

 無事に『妹小説』を書き上げた和泉マサムネは、売れっ子作家・山田エルフの誘いで彼女の所有する南の島にやってきていた。

 引きこもりの妹・紗霧の件もあり、合宿に乗り気ではなかったマサムネだが、他ならぬ紗霧からの“後押し”や、ムラマサ先輩の参加もあって、この合宿を有意義なものにしようと意気込むが……。

「二人で遊んでましょう!」仕事そっちのけで遊び始めるエルフ。

「こ、こんな水着で……外に出るなど」

 エルフにハメられえっちな水着を披露することになってしまったムラマサ先輩。他にも新しく出来た執筆仲間やエルフの兄の登場など、マサムネはじめての執筆合宿はどうなってしまうのか――?


http://dengekibunko.dengeki.com/newreleases/978-4-04-866937-5/



http://dengekionline.com/elem/000/000/851/851556/


오호... 3권 일러스트 이미지가 기대되네요. 수영복이 나온다니 특히 야한 수영복을 입게 된 무라마사 선배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사기리는 집에 혼자있나본데... 뭐하고 있을까요? 일러스트 일할까요? 후반부에 사기리에 행방이 담기길 기대합니다. 일웹 돌다보니 벌써 에로망가 선생 동인지도 있더군요. ㅎㄷㄷ;;; 후시미 츠카사씨 사인이 들어간 일러스트집도 일본 블로그에서 보이던데 요건 정말 하나쯤 가지고 싶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