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스쿨 DxD 드래곤매거진 11월호에 리아스 가...거시기 북커버가 부록으로! 하앍하앍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18. 23:46

본문



 드래곤매거진 11월호에는 애니 하이스쿨 DXD 40페이지 호화 특제 브로슈어랑 일러스트 특제 디지털팩과 클리어파일이 들어있고, TV 미방송 에피소드 내용도 게재되었다고 합니다. 요건 단편 소설일거 같네요. 더불어 3기 결정되었는데 해당 정보도 게재되었을거 같네요. 발매일이 내일모래는 20일이네요. 11월호인데 무척 빠르네요. 


 차마 이미지는 올리지 못하겠고 위 링크를 보시면 그레모리 슴가 북커버 이미지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이건 정말 몰래 받아야겠네요. 


글쓰는 도중에 그냥 재미삼아 주문하고 왔습니다. 알라딘은 맴버쉽쿠폰도 있고, 해외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4천원가량 절약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지난 7월에 발간된 세계 종말의 세계록(앙콜) 世界の終わりの世界錄<アンコ-ル> 요게 아마존 평가가 무지 좋아서 같이 다른 잡지랑 구매했습니다.



하이스쿨 DxD 드래곤매거진 11월호에 리아스 스...거시기 북커버가 부록으로! 하앍하앍 요건 사야되!


하이스쿨 DxD 그레모리 리아스의 모습을 더 섹시하게 감상할 수 있는 하이스쿨 DxD BD-BOX가 내년 3월 10일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4/09/16 - 도쿄구울 143화로 완결! 최종권 14권 10월 17일 발매! 도쿄구울 2부 나오겠지


 추가로 최근에 143화로 완결된 도쿄구울 원작가 이시다 스이씨가 트위터에 시기가 오면 무언가 발표가 있을 때 영점프 혹은 공식 사이트 등에서 공지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라는 말을 언급했습니다. 확답은 아니지만 도쿄구울 2부 연재한다는 소리네요. 혹시 애니제작의 원화에 참여해서 힘들어 잠시 쉬려고 이렇게 커트를 하고 완결한 것처럼 마무리했었던건 아닌가라는 추론도 일웹에서 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