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로망가 선생 1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7. 23:29

본문

2016/12/11 - 에로망가 선생 애니에 내여귀 캐릭터도 등장하는 것으로 판명!

2016/03/13 - 신작애니 에로망가 선생 제작사 A-1 Pictures 사기리 성우 후지타 아카네

2016/03/09 - 에로망가 선생 애니화 결정! 사기리 성우 누가 될까?

2015/09/13 - 라노벨 신작 에로망가 선생 5권 이즈미 사기리 첫 등교?


 4월 8일 토요일 24:30부터 방송을 시작하는 에로망가 선생 1화 여동생과 열리지 않는 방편의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잘 아시는 내여귀 작가 후시미 츠카사씨의 신작애니인데 이전 작처럼 혈연 관계가 아니기에 근친 저항은 적지만 여동생에 푹 빠진 오빠가 현실미가 떨어져 일부 시청자(주로 여동생 있는)에게는 감정이입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작품입니다.


 라노벨 작가로 생계를 유지하는 고등학생 이즈미 마사무네는 1년간 방구석 폐인으로 지내는 의붓여동생 사기리와 둘이서 생활하고 있었다. 어느 날 같은 반인 타카사고 토모에에게 자신의 소설 삽화를 담당하고 있는 정체 불명의 일러스트레이터 에로망가 선생이 인터넷에서 마사무네를 야유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는다. 에로망가 선생의 방송을 보기로 한 마사무네는 거기서 에로망가 선생의 정체를 알게 되는데──!?





캬~ 사기리하나는 진짜 캐릭터 잘 재현했군요.

갠적으로 칸자키 히로씨 그림체는 정말 큐트하네요.









임신진단 결과가 나올법한 장면ㅋㅋㅋ







에로망가 선생 라디오(에로망가 센세이션!) 듣기


에로망가 선생 9권 사기리의 신혼생활

 드디어 사기리에게 프로포즈한 마사무네. 사기리의 답장은!? 주위의 반응은!? 그리고 남매의 꿈은 어떻게 될 것인가? 인간 관계가 크게 요동치는 대인기 시리즈 최신간! 6월 9일 발매!


음... 9아니면 10권 완결각인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