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노벨 추천 순위정보] 일본 라노벨 상반기 신규부문 1위 게이머즈!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5. 8. 3. 00:53

본문

2015/07/08 - 여동생만 있으면 돼 애니화 결정!? 이번달 2권 나오는데 벌써?

2015/06/04 - 노무라 미즈키 신작 라노벨 감수하는 남자와 투고하는 여자(下読み男子と投稿女子) 6월 29일 발매


[일본 라노벨 추천 순위정보] 일본 라노벨 상반기 신규부문 1위 게이머즈!


 전에 살짝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품을 소개하면서 오히려 게이머즈 라노벨을 추천했었습니다. 최근 발매된 2권도 지난달에 읽었는데 마지막에 고백 결론이 나버렸습니다. 1위를 차지한거 보니 다행히도 저만 재밌던게 아닌가 봅니다.(솔직히 2권은 1권에 비해서 재미가 좀 덜했습니다)


 2015년 상반기 라이트노벨 트위터배전 결과가 발표되었는데 신규부문 1위에 아오이 세키나(葵 せきな) 작가의 게이머즈!(ゲーマーズ!)가 차지하였으며, 뒤를 이어 2위에 나친적 작가 히라사카 요미씨의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3위에 아즈마 류노스케씨의 가공세계 전장의 작품 에이룬 라스트 코드(エイルン・ラストコー)가 차지하였습니다.(타이틀 앞에 부분이 독일어이면 아이룬으로 읽을겁니다) 찾아보니 공식 사이트도 있더군요. http://eirunlastcode.com/  뒤를 이어 노무라 미즈키씨 신작 감수남과 투고녀가 타마랑!(못견뎌! たまらん! メチャクチャな青春ラブコメに巻き込まれたけれど、生きていて良かった。) 작품과 공동 4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믿고 읽는 노무라 미즈키씨 작품도 주문해서 읽어봐야겠네요. 드레스차림은 정발 계속 나오는데 학산에서 히카루가 지구에~ 작품은 계속 나오다말다 하네요. 완결된 작품인데...



만화집 추천 라이트노벨 게이머즈! 게임을 좋아하는 그, 그녀들의 연애전선은 복잡?


 기존 작품 부문에서는 1위에는 카레노 아키라(枯野瑛)씨의 종말에 무엇을 하시나요? 바쁘신가요? 구원해주실 수 있으세요?(終末なにしてますか? 忙しいですか? 救ってもらっていいですか?)가 차지했습니다. 처음 듣는 작품인데 리뷰 평가가 극강의 호평가 작품이더군요. 지난해 12월에 1권 발매 이후 1월에 2권, 8월 1일에 3권이 발매되었으며, 카도카와 스니카 문고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간을 포함한 많은 종족들이 멸망당한 세계에서 간신히 겨우 살아 남은 종족은 지상을 떠나 부유대륙군 레구르 에레(レグル・エレ)라 불리는 하늘을 떠다니는 군도(群島)를 배경으로한 스토리입니다. 다음주에 이 작품을 한번 읽어봐야겠군요.


순위 출




 2위에는 카모시다 하지메(鴨志田一) 작가의 청춘돼지녀석 시리즈(青春ブタ野郎シリーズ), 3위에 우노 보쿠토 작가의 천경의 알데라민, 4위 역내청, 5위는 어느 비행사에 대한 언약 작품과 공동으로 이 사랑과 그 미래(この恋と、その未来。) 작품이 차지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5위에 이 사랑과 그 미래는 최신 발매 3권까지 읽었는데 제 취향 코드랑은 잘 맞는 작품입니다. 국내 정발된 시노노메 유우코 시리즈의 모리하시 빙고씨의 작품입니다. 고향인 히로시마를 무대로한 성동일성장애라는 독특한 소재의 작품인데 전작의 수수하면서 잔잔한 연애 분위기랑 다르게 조금 진한 느낌입니다. 이전 작품에 등장인물 시노노메 유우코와 미나미 에이타도 3권에서 등장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오코노미야키 주인장 쿠스노키 히로미씨가 저는 좋더군요. 사투리 특유의 "엣찌쟈로~" 하는게 너무 촥촥 붙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