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논비요리 스마트폰 스탠드(거치대) 냥파스 렌게짱 구매 후기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5. 7. 2. 17:52

본문

2015/06/29 - 논논비요리 스마트폰 스탠드 부록 2탄 호타루 버전 예약 개시

2015/05/30 - 논논비요리 리피트 1화 7월 6일 심야 2시 5분! 논논비요리 스마트폰 스탠드 예약 개시!

2015/04/26 - 논논비요리 인기투표 결과 발표 1위는 역시 냥파스 렌게짱


 냥파스 렌게짱을 사면 코믹 얼라이브 만화 잡지를 줍니다! 이런 기대를 하고 구매했다가 큰코 다쳤습니다. G'S 코믹 페스티벌 잡지는 진짜 3만원대의 가격으로 러브라이브 태피스트리를 사면 잡지를 준다는 표현이 맞지만 코믹 얼라이브는 무려 천페이지에 가까운 분량이었습니다. 이걸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다 부록까지 주는데 남는게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서론이 긴데 얼른 코믹 얼라이브 창간 9주년 기념호 8월호에 부록으로 포함된 논논비요리 스마트폰 스탠드(거치대) 냥파스 렌게짱 구매 후기를 올려봅니다.(어제 올릴려다가 새벽에 피곤해서 그냥 자버렸습니다;;)



실제 크기는 가로 3cm, 세로 3.5cm정도로 조그만합니다.




냥파스~ 택배왔습니다!


부록 핑크박스가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두께는 무려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뺨치는 수준의 1천페이지 가량



하아.. 페스티벌 코믹에 비하면 1/3 가격도 안되고 혜자스러운 컨텐츠네요.

참고로 표지도 논논비요리였습니다.

연재된 논논비요리 64화에서는 코마리가 주요 내용입니다. 귀엽더군요.



자, 서서히 렌쭁~ 렌게짱 개봉해보겠습니다.



역시 일본 특유의 디테일


박스 안에 박스 그리고 비닐로 다시 재포장~


보통 저 사각틀은  > < 이런식으로 가운데로 모아져있는데 요건 안그렇네요.



헠???? 뭐징? 왜 두개...?



히익~~~ 렌게짱 대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앞머리 왼쪽 부분에 채색 미스났네요. 안된 부분이...


몸통은 움직일 수 있더군요.


자, 얼른 남자는 핑크!


스마트폰에 거치해보았습니다.



일한다 렌게짱!


조심스럽게 무릎꿇고 앉은 모습이 조금 힘들어보입니다.



옆모습 찰칵!



다리 바닥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목부분으로 거치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돌려 놓으면 렌게가 안보여욧!





음...;;; 왠지 사진 찍으면서 벌주는 느낌이 들어 미안하네요.



잡지도 볼만한데 부록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 호타루나 코마리도 살까 고민중입니다.



마지막 오니사마 얼굴에 쾅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