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압주의] 요시노 넨도로이드 소노다 우미 넨도로이드 구매후기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5. 8. 25. 23:43

본문

2015/08/04 - 러브라이브 피규어 미나미 코토리 넨도로이드 연습복 버전 12월 발매

2015/04/24 - 러브라이브! 극장판 신키비쥬얼 이미지 공개! 이쁘당!

2015/03/13 - [피규어] 유우키 유우나 넨도로이드 용사에디션 7월 발매

2015/03/17 - 러브라이브! 피규어 소노다 우미 넨도로이드 17일 오후 예약 개시!


 데어라 요시노 넨도로이드 395번과 러브라이브 소노다 우미 넨도로이드 510번 구매 후기입니다. 주로 대형몰에서 저렴하게 쿠폰 적용해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피규어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이 우선 저렴한 편이었는데, 한때 물품이 없어서 10만원대까지 가격이 치솟았던 요시노 넨도로이드랑 우미 넨도로이드 합계 7만 7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대행구매하면 배송비 들어가도 7만원대 나올텐데 요즘 환율 생각하면 저렴하게 샀다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배송은 알라딘처럼 상품 발매 후 10일 이내로 받는게 아니라 상품이 발매된 이후 한달 뒤는 되야 배송이 되더군요. 기다리는 시간이 상당히 지루해서 차라리 무료 배송해주는 알라딘에 상품이 등록되면 구매하는게 낫겠더군요. 개별 무료 배송이지만 피규어 쇼핑몰은 얼마 이상 무배라 발매 시기 다른 상품 묶음 배송하면 저처럼 몇달을 더 기다리셔야합니다. 



박스 포장은 신문 넣어서 안전하게 배송해주더군요

뾱뾱이도 많이 해줘서 상품은 괜찮았습니다.



이번 구매에서 가장 기대했던 요시노!


넨도로이드 나왔을 때 왜 안샀는지...


아참, 넨도로이드 사지 말자고 결심했었기에 패스했었습니다.


키리노 넨도로이드 사놓고 역시 애정이 식더군요


쇼핑중독이라서 쇼핑하는 과정과 결제를 즐기기만 하나봅니다. ㅠㅠ






박스 측면과 위, 아래 모습입니다.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역시 꼼꼼하네요.

비닐로 하나하나



오! 요즘은 넨도로이드 받침도 주는군요.

몇년전에는 그냥 쟁반 같은거 작은거에 고정 부분이 달린거 하나 주던데




히힛 가장 기대하던 동그란 눈의 요시노 얼굴 파츠입니다.

넨도로이드 얼굴 파츠만 따로 거래한다죠?



이야~ 디테일이


얼굴, 목에 비닐로 보호해줬습니다.



토끼귀 너무 귀엽고

움직임이 의외로 자유스러워서 기뻤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고 위, 아래로 펄럭일 수 있습니다. ㅋㅋ



얼굴 파츠가 4중입니다. 

이야~ 디테일하더군요.



후드는 밑 부분에 결합을 잘 해줘야겠더군요.


머리 부분 합체가 디테일해서 놀랐습니다.


넨도로이드 많이 발전했군요.



손 파츠도 많은데 요렇게 낄 수 있더군요.




으흐흐 귀여운 얼굴들~




막상 사진을 찍어볼려니(그냥 막찍습니다)

얼굴 부분이 그늘지더군요


천정의 형광등으로는 얼굴이 어둡게 보입니다.

따로 스탠드로 비춰줘서 역광을 조절해줘야겠네요.



그리고 바디 파츠가 따로 또 있습니다.


특이하게 이것도 3단 분리네요.


요시노 원피스 복장입니다.



갑자기 무거웠던 짐을 벗고 하늘하늘~



연못 데코랑 꽃인데 저 꽃은 활용 방법을 모르겠네요.



뒤에는 고정핀을 낄 수 있게 되었더군요.








음~ 만족스럽습니다.


요건 5만원 줘도 마음에 들겠더군요.


파츠도 다양하고 가지고 놀기 좋은 넨도인데


다음달 조카들 오면 어디에 숨겨둬야겠네요 ㅋㅋ



이번에는 우미 넨도로이드입니다.



역시 선라이즈가 딱 눈에 보입니다.



박스 뒷면에 3가지 대표 포즈와 표정



헐... 이게 정상인데


요시노 보고 우미 보니 조금 초라해보입니다.



넨도로이드 설명서가 있었군요 ㅋㅋㅋ



팔 파츠 2쌍, 다리 파츠 2쌍, 얼굴 파츠 2쌍입니다.




우미는 뒷머리 때문에 고정핀 끼기가 불편하더군요.




오~ 뜬다 뜬다~~



데헷☆



미모리 스즈코역의 소노다 우미입니다.



깜찍



귀욤



절벽....



으헹... 너무해~



자 뛰어넘기 시도를 합니다. 



읏샤... 어....어어?


넘어 간다...



으악....



휴... 머리 안 닿고 저런 자세도 가능합니다.

무거운걸 한쪽에 놓으니 제법 재밌는 포즈가 나오네요 ㅋㅋ

고정핀 있는게 참 좋네요.


가지고 있는 키리노는 조금만 흔들려도 떨어지고 뒹굴고 하아...




안마리다요. 히도이요...



저, 저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구경해주시신 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스피커 위에 귀여운 넨도로이드가 장식하게 되었네요.



하아... 이제 사지 말아야지 


하지만, ㅠ.ㅠ 다음달에는 카키쿠케코 마키가 온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