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동생만 있으면 돼 애니화 결정!? 이번달 2권 나오는데 벌써?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7. 8. 23:40

본문


2015/04/03 - 히라사카 요미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1권 감상 리뷰

2015/03/28 - 라노벨 여동생만 있으면 돼 첫주 판매량 2만부! 애니화 잠정 결정?

2015/03/01 - 하나가이 히라사카 요미씨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괜찮아 표지 공개!

2015/02/17 - 나는 친구가 적다 작가 히라사카 요미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3월 발매


 구글아 일해라. 이 작품만 나오면 광고가 삭제되니? 별로 없는 수익도 그렇게 괴롭히니... 나친적 작가 히라사카 요미씨의 최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애니화≫라는 낚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여동생만 있으면 괜찮아로도 번역됩니다. 가가가문고 공식 트위터에 의하면 다음주 7월 17일 금요일 여동생만 있으면 돼 2권이 발매될 예정이며, 오비에 "빨리도 애니화!!... 의 에피소드도 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라이트노벨 여동생만 있으면 돼 1권은 지난 3월 27일 발매되었으며, 초동 판매량이 19,804부가 팔렸으며, 5월말 누적 판매량은 5만 4031권을 기록했습니다. 당장 애니화하기에는 그리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작품도 아니고 1권 아마존 리뷰나 독서미터에서도 상당히 의견이 갈립니다. 저도 1권을 지난 4월초에 읽고 리뷰에 남겼지만 그리 썩 재밌는 느낌은 아니고 평범했습니다.



여동생만 있으면 괜찮아 2권 발매일 7월 17일 금요일


출처 트위터


 차라리 애니화가 먼저 될 것이라 생각된 작품은 내여귀 작가인 후시미 츠카사 신작 에로망가 선생이 될거라 기대했습니다. 이 작품도 앞의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품과 판매량은 비슷합니다. 지난 3월에 발매된 에로망가 선생 4권 누적 판매량은 5만 549권입니다. 그리고 요건 참고로 소아온 작가 카와하라 레키씨의 최신작 절대적 고독자 2권도 5만 472권이 팔렸습니다. 판매량만 본다면 세 작품 모두 애니화 가능성이 있는 작품들입니다.




 여동생만 있으면 돼(妹さえいればいい。) 2권 우리들은 아니메의 원작을 쓰고 있는게 아냐!

(제 취향은 카니 나유타 ㅋㅋㅋ 이 작가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군요)


 여동생 바보의 소설가 하시마 이츠키(羽島伊月)는 인기 시리즈 여동생법대전『妹法大戦』최신권 집필에 고전하고 있었다. 기분전환을 위해 게임을 하거나, 혼욕 온천여행을 가기도 하고, 꽃구경을 하기도 하고, 담당자에게 변명 메일을 생각하기도 하면서 어떻게든 원고를 써나가는 이츠키. 그에 들러붙어 카니 나유타와 푸리케츠(포동 엉덩이) 시라카와 미야코 그리고 의제인 하시마 치히로 등 개성적인 맴버들도 각각 고민을 안고서 일상을 살아간다. 그런 가운데 이츠키의 동기 작가이자 친구인 후와 하루토의 절계의 성령기사『絶界の聖霊騎士』가 TV애니가 드디어 방송하는데... 여동생과 전LA로 채색된 일상 코메디 제 2탄 등장!!




게이머즈 2권 7월 18일 발매 예정


 아직 유명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시기에 발매된 아오이 세키나(葵 せきな)씨의 게이머즈 1권(ゲーマーズ!)이 오히려 볼만했습니다. 만화책인지 알고 모르고 주문했다가 읽어봤는데 나름 괜찮더군요. 아마존 리뷰를 보더라도 호평가들이 제법 많았습니다. 아마존 리뷰가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위 작품과 비교하면 평범하게 재밌었습니다.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품은 뭔가 평범하지만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라노벨 출판 관계자라면 후자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그래도 역시 전자는 작가 네임 벨류라는게 있긴 하겠지만요. 



 암튼, 내여귀 작가 작품 ≪에로망선 선생 애니화≫ 발표는 근시일내로 나올지 모르겠네요. 이 작품과 여동생만 있으면 괜찮아는 중복되는 느낌이 많이 드는데(주인공이 라노벨 작가) 은근히 평소 작가들이 하고 싶었던 말들을 캐릭터를 통해서 토로하고 대변하는 내용들이 있어 일부 독자들에게는 거부감이 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신세 한탄하는 내용 듣고 싶지는 않겠죠. 뭐, 마루토 후미아키씨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에서도 아카네가 애니화에 쓴 고배를 처음 마셨던 에피소드도 마루토 후미아키 본인의 겪었던 분함을 담은 내용이기도 하겠지만요. 차라리 이런 은연중에 드러내는게 저는 고평가를 주고 싶습니다. 여동생만 있으면 돼 2권 읽게되면 바로 리뷰 올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