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쿠페스 아네모네 하트 EX 풀콤보 달성! 러브라이브 바탕화면 자작 공유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3. 16. 16:41

본문

스쿠페스 아네모네 하트 EX 풀콤보 달성! 러브라이브 바탕화면 자작 공유


 스쿠페스 불익스곡 중에서 그나마 가장 난이도가 낮다고 평가되는 아네모네 하트(Anemone Heart)를 드디어 풀콤보했습니다. 크윽... 새롭게 열린 해피 메이커는 9성짜리 곡임에도 불구하고 키라키라 센세이션(10성) 만큼 어렵더군요. 그래도 몇번 해보니 잘하면 해피 메이커는 판강 카드만 모아서 하면 풀콤보가 가능할지도 모르겠더군요. 키라키라 센세이션은 판강 카드만 모아도 동시 콤보가 애매한 부분이 2군데 정도 있어서 엄지로는 풀콤보하기 참 힘들더군요.


 아네모네 하트는 노멀 모드가 상당히 까다로운데 패턴으로 유명합니다. 한쪽은 계속 치면서 다른 한쪽은 뛰엄뛰엄 누르는게 참 애매합니다. 그래서 흔히들 아네모네 하트는 난이도가 오히려 노멀 > 하드 > 익스라는 소리까지 나옵니다. 하지만 실제로 하면 노멀도 할만합니다. 아네모네 하트 하드는 히가와라(일일곡) 치고는 다른 일일곡보다는 좀 쉬운편입니다.


 리듬 게임 감각이 없어서 미천한 실력이지만 반년 넘게 하다보니 역시 처음에 미스 투성이던 곡들도 서서히 치게 되네요. 감각이나 재능이 있으신 분들은 몇달 만에 다 치시겠지만 엄지 유저로서는 감개무량할 뿐입니다.



아네모네를 볼 때마다 아네모에(姉萌え)가 떠오르네요;;;



그리고 일쿠 처음 했던 당시에 노멀곡에서도 클리어도 못했던 적이 있던 악몽의 곡

용기의 이유도 이제는 하드모드 첫플 풀콤보를 달성!




역시 판강 좀 있는 덱은 강력합니다. 흐흐 이번에 최근 이벤트 에리도 판강이고요.



어제 각성한 에리를 드디어 키즈나 750 채우고 스토리 봤는데 역시 의상이 화려해서 이쁘더군요.



해서는 안되는 타이머 판강에 스킬업을 해줬습니다.

ㅠ.ㅠ 스코어 카드에 해야하는데...그래도 플레이에 조금이라도 더 볼려고...


그래도 여전히 한 게임에 컷인 1,2번 나올까 말까 하더군요

확률이 워낙 낮아서 하아....



그리고 최근 극극혐 울레 잘 나온 계정 보조티켓 돌렸는데 도부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 다했나보네요. 11연도 도부고요.

하나요 클래식 메이드 SR 한장 ㅠ.ㅠ

다시 러브카스톤 50개 만들어야하는데 이제 슬슬 지겹네요.





그나마 가지고 싶었던 차이나 에리라 위안을!

촥 달라붙는 라인이 하아... 하앍(페로페로)



하아... 따로 쓸데도 없는 메들리 페스티벌 잔해물입니다.

슈레 이상이면 모를까 R 스킬업 카드들 금으로 많이도 나왔네요.

알파카는 썼는데도 저렇게 남았네요.


지난해부터 거르지 않고 이벤트 참여했는데 다음 이벤트부터는 명함도 쉴까 합니다.



그리고 리세마라 20일만에 50개 모아서 11연 돌렸는데

도부의 기운을 받아 모든 계정이 거의 도부로 끝났습니다.


단챠한 계정은 모두 R만 나와서 그냥 버렸고 슈레 하나라도 있는 계정은 나눔합니다.

일쿠 막 시작하는 사람들은 있으면 그래도 스타트하기 편하니...


나눔 신청은 매번 글을 안 읽고 그냥 돌라고만 하는 민폐가 많아서 조건을 달겠습니다.


리플에 제가 제2회 메들리 페스티벌에 각성한 계정 수와 아래 원하시는 계정 번호를


그리고 인계코드 받을 이메일 주소를 비밀글로 적어주세요.


확인되는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완전 신규 추가된 노조미 화이트데이 천사버전 SR만 나오더군요.



1




2




 이건 약 20일 동안 출석하면서 레어 4개나 받았네요 ;;;


3




4



5



6



러브카스톤이 없지만, 있는 계정 인계 불가에 책임지지 않음(가급적 안드로이드만 신청)

이메일 재발송, 형식에 맞지 않는 신청글은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끝으로 이번에 각성한 에리를 이용해 러브라이브 자작 바탕화면 제작해봤습니다.



원본 파일로 올립니다.


1시간 동안 정말 끄적끄적거렸네요. 

(하아... 올리고보니 머리랑 부채 흰 라인 안지웠네요 ;;;)


2015/03/31 - 2015년 3월 31일 추가 신규 울레, 슈레 카드들 러브라이브 코토리 자작 바탕화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