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량주의] 러브라이브 극장판 예매권 일러스트와 홍보용 포스터 이미지 배경화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2. 10. 17:01

본문


2015/02/07 - [스압] 러브라이브 극장판 흥행수입은 과연? 예매권 새벽부터 품절사태

2015/02/01 - 러브라이브 극장판 PV 동영상 공개! 에리가 센터다!

2015/01/31 - [속보] 완전신작 러브라이브 극장판 The School Idol Movie 개봉일 2015년 6월 13일로 결정!


 지난 7일 발매된 러브라이브 극장판 예매권의 일러스트 총 10종의 이미지가 한 트위터 계정에 올라왔길래 공유해봅니다. 러브라이브 배경화면 혹은 바탕화면으로 쓰기에 딱 좋겠더군요. 아쉽게도 예매권의 파일클리어 일러스트는 스캔인지 사진인지 뒷면의 내용이 일부 비쳐서 다소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재된 일러스트에 샘플이라고 크게 글이 적힌 이미지보다야 훨씬 좋습니다. 전체 10종을 다 구매하다니... 역시 무서운 러브라이버군요. 아래 일러스트를 천천히보면 일본 명소를 각각 소개하고 있어 성지순례에도 도움이되겠네요. 참 문화 산업으로 역할을 충실히 한달까요?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본은 애니와 만화가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는군요. 부럽습니다.


일각에서는 러브라이브 극장판 스토리 네타바레가 조금 나왔는데, 러브라이브 제2회 대회에서 수많은 곤란을 이겨내고 결승전에 진출한 그녀들. 그런 그녀들은 오늘, 졸업식을 맞이한다. 3학년의 졸업을 기점으로 뮤즈는 끝을 맞이하기로 결정했던 맴버 9명은 추억들을 되새기며 교내를 돌고 교문을 나오던 찰나, 한통의 메일이 도착합니다. 그 메일이 뮤즈의 새로운 막을 열게해준다는데... 요게 정말 극장판 스토리인지 모르겠지만 페미통에는 요렇게 설명되어있더군요.


용량이 좀 크므로 되도록 모바일 접속은 비추합니다.(무제한 쓰시는분은...)

이미지 손상이 적도록 파일첨부로 올렸습니다. 에리 배꼽티 흐흐 너무 좋습니다.

















https://twitter.com/@lovelivelover_


지난해 말 스쿠페스 앨범 458종을 모두 채운 모습... 정말 핵과금이네요.


아래 이미지는 러브라이브 극장판 포스터 학년별 모습인데

바탕화면으로 쓰시기 좋도록

더티한 부분이 좀 보여 채도와 밝기를 좀 높였고 뽀샤시를 조금 가미했습니다.





정말이지 이번 에리 머리 풀은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우미 도너츠 머리도 웃기지만 에리가 제일 인상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