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뮤즈 유닛 BiBi(비비) 겨울이 준 예감(冬がくれた予感) 골든디스크 인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2. 10. 15:33

본문

2014/12/31 - BiBi(비비) 신곡 겨울이 준 예감 주간 판매량 5.8만장 돌파 오리콘 2위 랭크인!

2014/12/18 - 스쿠페스 비비 신곡 겨울이 준 예감 SR 카드 일러스트 공개, 에리 SR 첫각성!

2014/12/05 - 일쿠페스 600만 돌파 기념 러브 카스톤 지급 신이벤트 메들리 페스티벌 방법 및 겨울이 준 예감 미리듣기


지난 1월 초 러브라이브 cd 싱글 누계 매상순위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발매된 러브라이브 뮤즈 유닛 BiBi(비비) 신곡 겨울이 준 예감(冬がくれた予感)이 3위를 차지하면서 판매량이 6만장을 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해 12월 말에 일본 오리콘 랭크 2위에 올라갈 정도로 인기가 높았었는데 최근에 일본 레코드 협회에서 란티스에서 발매한 비비(BiBi)의 겨울이 준 예감 싱글을 골든디스크로 지정해 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출하량이 10만장을 넘었나보네요. 역시 비비 유닛이 제일 강하네요. 밸런스 붕괴~ 이대로라면 오리콘 1위로 올라가겠네요.


 골든디스크란 각국에서 정한 기준에 근거하여 국내 레코드(cd가 등장한 이후는 cd) 판매량 혹은 출하량에 따라 당해 악곡에 주어지는 상입니다. 골든디스크의 기원은 매상에 공헌한 작품을 낳은 아티스트에 대해 각 레코드 회사가 주어지는 것으로 120만장이 팔린 영화 선 밸리 세레나데(FOX사 1941년 작품)에서 사용된 글렌 밀러에게 RCA 레코드가 1942년 2월에 수여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러브라이브 뮤즈의 유닛 비비 신곡 겨울이 준 예감은 일본 레코드 협회 RIAJ가 싱글 앨범에 골든디스크로 인정한 것이며, 비비 이외에 B'z, NEWS, 2PM, KAT-TUN, NMB48등도 같이 지정되었습니다. 



BiBi(비비)는 3학년 아야세 에리, 야자와 니코와 1학년 니시키노 마키 3인으로 구성된 유닛

BiBi~絢瀬絵里(南條愛乃)、西木野真姫(Pile)、矢澤にこ(徳井青空) from μ's~



http://www.riaj.or.jp/data/others/gold/201501.html



해당 앨범에는 커플링곡 Trouble Busters(트러블 버스터즈)도 포함되어 있는데 니코가 메이저인데 실제로는 에리와 마키의 추임에 다소 기가 죽은 듯한 느낌도 듭니다. 곡이 신나서 이후 악보를 넣어 스쿠페스 수집이벤트곡으로 나오길 기대합니다.




난죠 요시노씨 사진 찍는데 뒤에서 살짝 나오는게 깜찍하네요 ㅋㅋㅋ




역시 미모링 이쁘네요.

마지막 의외로 볼륨이 큰건 역시 많이 넣으셨기 때문이겠죠? ㅎㅎ



아~ 깜찍이들 킁카킁카 ㅋㅋㅋ





호노펫


요즘 호노카 같은 강아지 키워보고 싶은... 아 위험하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