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페스 호시조라 린 수집 이벤트(스마일 속성) 이벤트곡은 두 사람의 해피니스?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3. 19. 15:16

본문

2015/03/15 - 일쿠페스 3월 15일 화이트데이편 신규 하나요 울레 및 SR카드 스킬, 각성 이미지

2015/03/15 - 일쿠페스 3회 메들리 페스티벌 종료 노조에리 파워 실감!

2015/02/28 - 일쿠 16회 스코어매치 눈토끼 노조미 이벤트 종료! 각컷 6.1만, 스컷 8.9만

2015/02/15 - 일쿠 호노카 이벤트 역대 최저컷! 다음 이벤트는 우미일까 린일까?

2015/01/31 - 일쿠 제2회 메들리 페스티벌 종료 각성컷 7.7만점 스킬컷 10.9만점대로 종료


 일쿠페스 다음 대상 캐릭터가 린과 우미 둘 중에 한명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내일 20일부터 11일간 치뤄지는 일쿠페스 수집 이벤트 주인공은 호시조라 린으로 결정되었습니다.(다음 17회 스코어매치는 우미라고 보면 되겠네요) 호시조라 린 "응시하고 싶어! 매일 당신을(見つめたいの毎日あなたを)" 수집이벤트는 3월 20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3월 31일 화요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


 이번 일본 스쿠페스 이벤트 속성은 연습용으로 주어지는 선생님 카드가 미야마 사토코 즉, 스마일 속성입니다. 해당 이벤트 SR카드는 이벤트 종료 후 낮은 확률로 4월 중순 이후에 가챠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제 취향으로는 각성 후 모습이 훨씬 더 귀엽네요! 역시 린은 윙크가 최고! 각성 한 계정은 달려야겠네요.


이번부터 각성컷과 스킬컷 인원수가 늘어난다고하니 각성컷 도전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조금 줄어들겠네요. 9500명 / 47500명 ? or  1만 / 5만 ?명일려나.... 이벤트 기간은 하루 기니 명함 따기에는 부담이 덜하네요. 주말 두번끼고요.


일쿠페스 야구린 수집 이벤트(스마일 속성) 내일 20일 스타트! 재료는 BALL!



다음 일쿠 수집이벤트 이벤트곡은 두 사람의 해피니스(ふたりハピネス)로 예측


https://www.youtube.com/watch?v=dXU39ihAGJY


지금까지 호시조라 린 이벤트 스킬은?


달맞이(카구야?) 린 리듬 판강

페어리 린 퍼펙트 스코어

개구리 린 콤보 스코어

검은 고양이(쿠로네코) 린 리듬 스코어


그나마 부시모의 악날한 노조에리 타이머 판강을 벗어난 캐릭터네요. 또 판강 나올지도...하아... 그나마 리듬 판강은 확률만 좀 나와주면 발동이 잘되긴하더군요. 지난 춘분 오니 호노카 스킬 발동 잘되더군요. 확률이 높아서 그런지 익스하면 별자리 우미가 진짜 일 잘합니다. 


야구하면 역시 떠오르는 한화요~


 이번 수집 이벤트도 이전과 같이 캠페인이 추가되었는데 4배곡, 엑스퍼트, 랜덤 엑스퍼트 악곡이벤트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기간은 3월 27일 0시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하드 4배곡은 재료를 4배로 사용하여 포인트를 4배를 벌며, 경험치는 1회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46입니다.(획득 골드도 동일) 또한, 27일 자정에는 익스 곡 및 랜덤 익스곡이 배포되며, 재료 소모량은 75개입니다.


 그리고 다른 이벤트는 획득 G 추가 캠페인입니다. 익스 추가되는 다음날 3월 28일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하며, 이번에도 EXPERT 곡으로 획득 G 골드 추가가 포함됩니다. 노멀곡은 1.5배, 하드곡은 2배, 익스곡은 3배입니다. 재료를 미리미리 모아두는 것도 좋지만 짧게 명함만 따실분은 메들리를 대비해서 골드를 많이 주는 기간에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코어매치도 테크니컬 모드가 추가되어 재미를 더해주었으니 수집 이벤트도 지겨운 느낌을 좀 줄여주기 위해서 익스도 재료를 4배 소모하고 점수도 4배로 버는 시스템을 더해주면 좋겠네요. 그러면 막판 경쟁이 더 심하겠지만요 ㅎㅎ;; 한판에 1600점이면, 7판 하면 명함이네요.(+재료 수집시에도 포인트 누적)


 최근 루리웹에서 부시모에 메일로 컴플레인을 단체로 보내서 사건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사실 확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토스트가 2.0 업데이트 선물을 보상차원이라는 변명으로 돌 3개 더 준거랑, 스킬업 오류로 날라간 카드들에 대해 티켓 2장 주고 말았다는데 참... 운영 욕 먹을 코스로만 얼버무리네요. 부시모가 솔직히 일본에서 라인이 유명한 것처럼 안정적인 서비스 하드웨어나 여러 조건 때문에 계약을 했겠지만 지금 속내는 그리 편치 않을거라 봅니다. 자칫 잘못하면 계약해지 될려나요? 그러면 한쿠 다시 해야겠네요.

(한쿠, 일쿠 있다 없다! 한쿠에는 오류가 있지만 일쿠는 이벤트가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