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 린 수집 이벤트 스킬 리듬 판강! 각성컷 5만명으로 확대!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3. 20. 19:58

본문

2015/03/19 - 일쿠페스 호시조라 린 수집 이벤트(스마일 속성) 이벤트곡은 두 사람의 해피니스?


 금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 일본 스쿠페스 호시조라 린 수집 이벤트의 보상 SR 카드 스킬이 판명되었습니다. 인벤 러브라이브 카드 정보 갱신에 따르면, 일명 야구린 스킬은 리듬 아이콘 20개 마다 50% 확률로 판정이 2초 강화(리듬 판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전 스코어 계열이 많이 나와서 타이머 혹은 리듬 판강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리듬 판강이네요. 이전 춘분 호노카 보상 SR 카드보다 리듬 아이콘이 2개 늘어났지만 확률이 4% 늘어나 상당히 스마일 익스곡 플레이하는데 상당히 스킬 발동이 자주 될 것으로 보입니다. 50%대 넘어가면 스킬 발동이 유난히 잘 발동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스킬 발동 대사는 일구입혼(一球入魂!, 공 하나에 혼을 담아서 투구한다는 뜻)으로 전해졌습니다.


 각성후 야구린 글러브가 없는게 다소 아쉽지만 깜찍한 야구복장에 윙크하는 표정이 좋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린 성우 이이다 리호씨 덕분인지 애니 방영 종료 후에도 린 인기가 최근 상당히 높아진 느낌입니다.


또한, 일쿠페스 공지대로 이번에 보상 인원이 늘어나 각성컷은 5만명, 스킬컷은 1만명으로 꽤 많은 인원이 늘었습니다. 이 정도로 보상 인원이 늘었다는 것은 그만큼 일본 국내 유저수 900만 돌파 이벤트도 근시일내에 공지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900만에 노조미 여행걸 1위 특전 울레도 같이 주면 좋겠네요. 노조미 이번달에 안줄려나....


일쿠 린 수집 이벤트 스킬 리듬 판강! 각성컷 2만 5~6천점대로 예상



예상 각성컷 : 2만 5~6천점, 예상 스킬컷 : 4만 1천~2점


이번에 특이한 점은 보상 카드는 스마일 SR인데 이벤트곡은 퓨어곡입니다.

앞으로 일치하지 않는 경우도 나오겠네요.

다음 수집 이벤트곡은 트러블 버스터즈를 많이 예상하시던데 왠지 쿨일거 같은 예감이...


http://lovelive.inven.co.kr/dataninfo/card/detail.php?code=65162


최근 치뤄진 스마일 이벤트 중에서 하나요보다는 스텟이 70정도 낮고, 니코 보다는 10이 높습니다. 니코가 발동 좋은 스코어카드니 좀 더 높은게 맞네요. 게다가 이번 스킬은 발동이 50%대라서 스마일 익스 풀콤보 공략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카드입니다. 명함 유저분은 꼭 따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인원이 늘어나 컷이 다소 낮아질거라고 봅니다.(일본이 다음달에 개학시즌이라서 막판에 막 달릴지도 모르지만)



보상 인원은 각성컷 5만명, 스킬컷 1만명!



제니퍼가 이렇게 금발 트윈테일의 매력을 발휘하다니!

각성 모습은 야구 투구 포즈입니다.

제니퍼가 가슴 강조가 없다니 딴 캐릭터 같잖아!;;;

(일쿠는 왜 저기에 1위 보상이라고 적는지 모르겠더군요; 1위만 주는것도 아닌데;;)


동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rGUfRQ1B_x0


좀 졸린 곡입니다;;; 노멀곡은 끝부분 방심하고 내려놓으시면 두개 더 나오니 주의!





우선 하드 첫플 후 감상은...


 미묘합니다. 이게 쉽다고 해야할지... 타이밍이 엇박자가 참 묘합니다. 막 스쿠페스 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한 콤보 구성이었습니다. 지난번 나이팅게일 러브송(小夜啼鳥恋詩)보다는 난이도가 살짝 더 높은데, 익스가 과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연타 구성은 적어서 부담은 덜한 편이었습니다. 익스 랜덤이 살짝 미묘하게 난이도가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http://lovelive.inven.co.kr/dataninfo/card/detail.php?code=65163


스킬 발동음은 두근(도킷! どきっ!)


2015/03/05 - 러브라이브 극장판 사전 예매권 특전 UR 야자와 니코 일러스트 공개!에서 전해드린 특전 울레 스킬이 타이머 스코어로 확인되었습니다. 캬~ 일러가 좋으니 정말 마음에 드니 스킬은 뭐가 되었든 용서가 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