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랏! 코토리노 오야츠니 시챠우카나♬ 코토리 무스 케익 사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2. 15:40

본문


2014/09/12 - 9월 12일 미나미 코토리 생일 케익 사진들! 스쿠페스 러브카스톤 5개 지급!

2015/02/15 - 알터 미나미 코토리, 알터 니시키노 마키 피규어 최저가 구매 방법 및 가격 비교

2014/12/24 - 고랴 다메다 코토리 신자 갑옷 수준의 관련 상품 무장 사진 화제


 러브라이브! 뮤즈 국내 인기 맴버인 미나미 코토리의 케익 사진이 일웹에서 올라왔습니다. sweet sweet holiday에서 코토리노 오야츠니 시챠우카나!(코토리 간식으로 해버릴까나!)라는 대사에서 그 귀여움이 상당히 느껴지는데 위에 팬픽의 이미지는 이미지가 딴판이네요. ㅋㅋㅋ 다소 양키 느낌의 코토리도 신선해서 한번 소개해드린거고, 이번에 소개시켜드릴려는 건 일본 편의점 세븐 일레븐에서 코토리 무스 케익을 판다는군요. 최근 사진이 일웹에 올라왔길래 한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케익 보는 순간 쯍쯍 작은새의 간식이 떠오르더군요


 아래 코토리노 오야츠니... 아니 무스 케익인데 그림 치즈와 믹스베리가 들어간 케익으로 가격은 세금 포함 298엔 한화 약 2740원 정도입니다. 한번 먹어보기에 가벼운 가격이네요. 케익 모양은 코토리의 대표 이모티폰 (・8・) 와 아주 닮은 아기새의 표정입니다. 



쯍쯍~타베챠우조?



고구마 케익 같은 느낌도 드는데요?

고구마 크림 들어가면 참 맛있겠네요.

코토리 참 맛있... 아니 케익이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8・)


근데 한쪽 눈을 판 사진을 보고...헉!


ㅋㅋㅋㅋㅋㅋ잔인해라!


안에 믹스베리가 들어가있고 겉에 크림 치즈가 보이네요.




코토리 정말 요망한 여자입니다. 마성의 매력이죠.

나베 요리에 케익을 넣는 ㅋㅋㅋ


지난 한쿠 2회 스코어매치는 악몽 같이 막판 오름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일쿠는 1회가 더 높은데 한쿠는 이를 능가하고도 남을 정도로 8천점 이상 높았습니다.


ㅋㅋㅋㅋ 코토리 오시 헨요.



https://instagram.com/nanjolno/


난죠르노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추가로 아야세 에리 성우이신 난죠 요시노씨가 fripSide 홀 투어를 9월부터

전국 8도시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TV애니 퓨처 카드 버디파이트인가 오프닝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아뮤즈 레코드 소속사에서 이름이 사라졌더군요.

소속사 변경하는게 아니냐는 난죠르노 소속사 이적 정보도 올라왔더군요.

찾아보니 office EN-JIN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http://office-enjin.jp/profile/yoshino_nanjo.ht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