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월 12일 미나미 코토리 생일 케익 사진들! 스쿠페스 러브카스톤 5개 지급!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9. 12. 00:36

본문

 러브 라이브 인기 넘버원 천사 캐릭터 미나미 코토리(南ことり) 생일이 9월 12일 오늘입니다. 캐릭터 생일 외우지는 않지만 스쿠페스 접속하는데 우연히 미나미 코토리 생일이라고 러브 카스톤을 5개나 후하게 주더군요 으흐흐. 열심히 받았습니다. 드디어 2번 응모할 수 있겠네요. 어제 피곤한 상태서 R 카드 세개 그냥 갈아버렸습니다. 이제 적당히 하려고 했는데 보니 랭킹 24랑 31이군요. 갈았던 카드 똑같은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러브 라이브! 미나미 코토리 프로필을 보면 16살에 159cm로 아담한 체격입니다. 혈액형은 O형이고, 처녀자리에 BWH는 80-58-80 좋아하는 음식은 치즈 케익이며, 싫어하는 음식은 당근입니다. 취미는 과자 만들기이고 ? 얼레 의상 만들기는 취미가 아닌가보네요. 장기는 유연한 거라네요. 이미지 컬러는 그레이 성우는 잘 아시는 우치다 아야(内田彩)씨입니다. 비비드 레드 오퍼레이션의 히마와리 때와는 분위기가 상당히 다르더군요. 이전에는 주역이 별로 없었는데 코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으셨네요. 덕분에 아니메로 섬머 라이브나 러브 라이브 관련 노래 라이브 이벤트에 자주 등장하시네요. 




스쿠페스 접속하면 요렇게 뜹니다.

러브 카스톤 (러브 까스통 노노~ 일본에서는 보석=石=이시 라고 부르더군요) 


스토리 보면, 코토리 꿈은 알파카와 얘기하는 거라죠? ㅎㅎ


아래는 스쿠페스 일판 접속 모습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_RLYhKI1aKY


일본 스쿠페스 미나미 코토리 생일 축하 맴버들 보이스 모음 동영상입니다.



코토리 자기소개 동영상(스쿠페스 코토리 카드 모음)

게임 도중에 츙츙 하는게 너무 귀엽더군요.



왠지 옵~빠~ 하는거 같지 않으세요? ㅎㅎㅎ

토코리 미소 내성 기르기 동영상



꺄아~ 코토리 일색 너무 귀여워~ 코토리 천사~!




코토리 생일 케익 사진 모습입니다.












헐... 코토리에 도게자하는 여학생이네요.

이상하게 일본에서 코토리 여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더군요.


개인적으로 저 위에 있는 복장을 가지고 싶었는데

메이드복하고 하얀 복장 밖에 못구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xEkVtp_egx8


코토리 부탁을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요? ㅎㅎㅎ





코토리짜응~





http://touch.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45923181


엉엉... 이거 그리신분 너무 착해요. 가...가...슴이 먹먹해집니다. 흑흑 감격


아래는 일웹에서 스쿠페스 캐릭터 모습 모은 이미지인데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이야 대박이네요. 맨 아래 카드 두장은 좀 크게 보면 아래 코토리 SR 카드입니다.

코토리 차이나 드레스 모습이 가장 가지고 싶네요.






아쉽게도 특별부원 모집은 다 R 카드로 망했네요. 레벨 30 가까이 키운 에리 갈아버리고 코토리 새로 나온거나 키워야겠네요.ㅎㄷ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