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스쿠페스(일쿠페스) 신자의 말로 개인 파산신청, 2750만원 과금한 유저도 존재!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9. 21. 00:34

본문

2014/09/18 - 스쿠페스 코토리 SR 카드 한방에 떴다! 러브 카스톤 50개 모으기 도전중

2014/09/12 - 9월 12일 미나미 코토리 생일 케익 사진들! 스쿠페스 러브카스톤 5개 지급!

2014/09/08 -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스쿠페스) 게임 후기(노과금 유저)

 저는 언제까지 이 리듬게임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이웃 나라의 러브 라이브 신자들은 자기 재산이 파산신청 수속을 할 정도로 과금을 하는 과도한 신자가 있다는군요. 최근 일웹에 공개된 다른 사람의 프로필 중에서 현재 자기파산 신청 절차를 완료했다. 이후 일체 과금이 불가능해져서 가끔 스쿠페스를 하려고 한다는 내용의 소개글이 담긴 이미지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랭킹은 모르겠는데 모아놓은 금액이 7천 8백만이 넘네요. 러브 카스톤 과금의 말로인가 봅니다.



아... 이쁘다 이뻐! 


솔직히 애니와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빠질만한 게임인 것은 인정하지만 자신의 인생을 파멸의 말로까지 이끌어갈 정도로 몰두한다는 것은 어리석다고 밖에 지적할 수 없습니다.(아래 차이나 드레스 코토리는 제가 노리던 것 중에 하나!)



@uminikomisan

という訳で僕も晴れてランク300、チュートリアル終了でございます!

めでたいので現在のユニットも置いときます!

ここまでの課金総額は約275万、UR数は100から先は覚えてないです!

これからもスクフェスの益々の繁栄を願っております


그런 까닭에 저도 떳떳하게 랭크 300

튜토리얼 종료했습니다! 경사스럽게도 현재의 유닛도 둡니다!

여기까지의 과금 총액은 약 275만엔(한화로 약 2750만원입니다.)

UR 갯수는 100부터 세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스쿠페스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ㅎㄷㄷ;; 말이 안나오네요. 겜이 뭐라고 돈을 천단위로 마구 쏟아 붓다니...

집에 십억 단위로 돈이 있다면야 1년 이자로 낸다 치면 별로 큰 기별은 안가겠지만요.



노과금 유저인 저의 새 계정 3일인가 4일째네요. 러브 카스톤 44개 모았습니다. 버튼 조작 실수해서 하나 썼습니다.

SR카드 1장, R카드는 10장까지는 모았는데 은근히 R카드 똑같은게 안나와주네요. 

ㅜㅜ확률상 그렇게 미리 설정이 되어 있는건지...9명 R 3종류 타입하면 27개중 10개긴 하지만....



SR 에리 이벤트중인데 주말되니 팍팍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하면서 순위가 500위권->1000위권->1500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위 스샷은 오후에인데 계속 밀렸더군요. 러브 카스톤을 안쓰고 겜하려니 힘드네요;; 랭킹도 낮아서 LP도 적고 게임에서 얻어지는 포인트도 확실히 카드와 레벨이 높아야 유리하겠더군요. 결국은 러브 카스톤 많은게 장땡이지만요. 얼른 50개 채워서 11회 특별회원 가챠를 해야하는데... 이제 앞으로 몇개 모으는게 좀 빡세네요.



그냥 여기저기 남들 캐릭터들 구경하는데 우미짱 위에 개량형 키모노 복장이 너무 이쁘더군요.

+_+하아... 이러니 가지고 싶어서 일본에서는 과금하는 분이 많나봅니다. 러브 라이브 2기 BD/DVD 짝수에 스쿠페스 특전 혜택이 좋다는군요. 이제는 6권만 남았군요.





 방금전에 알드노아 제로 12화 완결되었는데 사망 플래그 뛰어놓고 3개월간 쉬네요. 아놔 이거 뭐야! 어세일럼 공주와 이나호 어떻게 되었는지 너무 궁금하게 마무리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