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쿠노 쇼타로 NEW GAME! 2권 3월 27일 발매 결정! + 잡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 25. 00:14

본문


2014/08/28 - 토쿠노 쇼타로 최신만화 NEW GAME! 5쇄판, 프리미엄화도 결정될 정도로 인기가!

2014/08/11 - 레이칸(靈感, 영감) TV애니화 결정! 성우 캐스팅은 변경될 듯? 카오스 챠일드 성우 정보 공개!

2014/07/25 - 명탐정 코난 괴도키드 주역의 매직 쾌두 TV 애니화 10월 방송 결정! 7개의 대죄도 10월 방송 결정!


 이전 일웹에서 화제가 되었던 만화 NEW GAME! 단행본 2권이 3월 27일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캐릭터들이 앙증맞고 귀여운 만화였는데 스토리도 나름 재밌어 블로그에도 소개를 한 바 있습니다. 저는 주로 일본 블로그들 만화 리뷰들을 여기저기 둘러보고 결제하는 타입인데 지난 7월에 구매를 했습니다. 뉴 게임 만화가 요즘 화제성을 더한 이유는 일본 유명 블로거 야라온 블로그에서 절찬을 많이했고, 일본에서는 흔히 스테마라고 중판 소식 이후 궁금증믈 부풀려 이제 제법 인지도가 높아진 작품입니다. 아마 2권도 발매 이후 늦으면 품절되거나 프리미엄화되어 비싸질 수 있으니 미리 예약 구매해야겠네요.


뉴 게임 1권은 지난 2월 27일 발매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알라딘은 품절이 확인된 상태이고, YES24에서는 상품 등록이 되어 있는데 솔직히 주문해도 입고가 될지는 불투명합니다. YES24 보러가기, 추가로 인터파크 도서도 확인을 해보니 주문은 가능한 상태입니다. http://goo.gl/E1fehr 가격 많이 내려갔네요. 저는 1만 1천원 가까이 줬었는데...


 해당일에는 행복 그래피티 5권과 쿠로다 bb씨의 A채널 6권 단행본도 같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야라온 블로그에서는 뉴 게임 애니화 발표 아직 안나오는가라는 희망을 담은 제목으로 글을 썼더군요.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지 뉴 게임 오시가 되버렸군요. 스즈카제 아오바가 상당히 귀여운 작품입니다. 거의 1년하고도 1개월 걸려서 단행본 1권이 나왔으니 3권 나오는 시점에서 애니화 발표가 되지 않을까 예상되기도 합니다만... 솔직히 망가타임 키라라 코믹스 작품은 나왔다하면 모에 트랜드로 히트하기 쉽다고 봅니다.



NEW GAME!

最新刊 2巻(2015/03/27発売)

得能正太郎


Aチャンネル

最新刊 6巻(2015/03/27発売)

黒田bb


幸腹グラフィティ

最新刊 5巻(2015/03/27発売)

川井マコト


http://houbunsha.co.jp/search/labeldetail.php?p=kr,krforward,krtubomi,krgl,kryell,krgia


 어제 정보 올렸던 러브라이브 시드 시즌2 4권과 함께 질러야겠네요. 무배니 흐흐~ 금빛 모자이크 5권이 얼른 떴으면 좋겠네요. 참고 아직 안질렀는데... 




그리고 라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외전격 스토리인 소드 오라토리아 2권이 금요일 발매되어 토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얼른 읽어봐야하는데 일본 현지에서는 3권이 나왔던거 같고, 해당일 원서 만화책 몇권이 도착했는데 유즈키 료우타(柚木涼太)씨의 hshs하게 해줘!!(Hshsさせろ!!) 작품과 저의 여자력은 그 여자애의 팬티에 꽉 차 있습니다.(ボクの女子力はあの娘のパンツに詰まっている。) 작품이 나름 재밌었습니다. 일웹에서 미리보기 hshs하게 해줘!! 1화를 보니 소재가 참 재밌더군요. 그림체도 귀여워 제 취향에는 맞지만 로리콤은 아닙니다. ㅎㅎ; 1권은 총 11화 + 스페셜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1화만 번역본 돌더군요.


 그 밖에도 히가시야 메메씨의 만개 SISTER 4권하고 다른 신작들 들어닥친 토키히메, 비서의 일이 아닙니다. 작품도 최근에 구매해서 읽었습니다. 아쉽게도 만개 시스터는 4권 완결이더군요. 칸나 누나가 참 성격과 발랄함이 좋았던 작품입니다. 나머지 두 작품은 음... 평가하기에는 그다지 그냥 적당히 볼만한 작품이었습니다. 오히려 전에 소개해드린 파워 오브 스마일, 집주인은 사춘기가 더 재밌더군요. 



 스쿠페스 쉬는 시간에는 정신없이 독서 삼매경이라 블로그에 글쓸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애니들도 왠만한 신작은 다 챙겨보다보니 요즘 수면 시간이 솔직히 4시간 조금 넘습니다. 무슨 고시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2달간 몸무게가 5kg 자동으로 빠지더군요. 다들 삶 챙기시면서 오락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ps) 알바 뛰는 마왕님 용자 에밀리아 성우이셨던 히사카 요코씨가 블로그에 1화부터 다시 보니 너무 재밌었다고 2기 안하냐고 글을 올리셔서 화제가 되었던데 저도 알바 뛰는 마왕님 2기는 절대 추천합니다. 1기 정말 잘 만들어서 화이트 폭스 제작사 선호하게된 작품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