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쿠노 쇼타로 최신만화 NEW GAME! 5쇄판, 프리미엄화도 결정될 정도로 인기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8. 01:11

본문

이전 2014/08/11 - 레이칸(靈感, 영감) TV애니화 결정! 성우 캐스팅은 변경될 듯? 카오스 챠일드 성우 정보 공개! 글에서 잠시 소개를 드렸던 토쿠노 쇼타로씨의 최신 연재작 NEW GAME! 1권이 일본에서 인기가 높아 프레미엄화가 되었다는군요.


 지난 2월 27일 발매된 1권이 만화가의 트위터에 의하면, 4번째 인쇄 제작물이 이번달 말에 판매중이며, 5쇄판도 이미 결정이 된 상태이며 프레미엄화도 결정되어 3천엔 정도에 아마존에 등록된 것을 봤습니다. 뒤늦게 알게된 팬들이 더 늘어나 판매가 더욱 늘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지난 7월에 구매해서 읽어봤는데 아래 표지의 캐릭터 스즈카제 아오바를 비롯 회사의 동료들이 너무 푸근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상당히 안락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안맞으실 수도 있지만 고치우사처럼 키라라 작품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강추입니다. 캐릭터의 귀여움뿐만이 아닌 스토리 자체도 은근히 재미가 있어 추천을 드린 바 있습니다. 반면 비슷하게 입사관련 소재인 럭키 브레이크는 그림체는 디테일한데 재미는 조금 부족하더군요.


 뉴 게임 스토리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게임 회사에 취직한 스즈카제 아오바와 그 동료들과 일상을 다룬 내용입니다. 아래 보시다시피 이전 코모레비 나라도 그렇고 컬러가 상당히 부드러우면서 정성이 담긴 그림체입니다. 알라딘에서는 1만원 이상 무료 배송이므로 딱 한권 사기에도 좋은 책입니다. 일본어 가능하신 분은 한번 구매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개인 소장 목록중에 하나입니다. 트위터에 수영복 사진이 아주 좋아서 바로 저장! https://twitter.com/tokutaro/status/499930438350041088/photo/1




 오늘 하루도 힘내야지! 귀여운 다짐을 감상할 수 있는 NEW GAME! 1권 이미지



야밤에 사진을 찍네요 에구;; 1시가 되가는데... ㅎㅎㅎ;;;


뉴 게임 1권 컬러 이미지 등장인물들, 요거 애니화해도 상당히 귀엽겠지만

현재 분량을 고려한다면 된다고 해도 한참 멀었습니다.

10개월 내지 1년에 1권 정도의 책인데 내년에 2권 나오는것도 지금 기다리는데 안달나더군요.



아오바 이외에도 상사들도 권위적이지 않고, 상당히 귀엽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ut18aumc0Jk


참고로 토쿠노 쇼타로씨 그림 그리는 모습의 동영상입니다.

팔레트 여러색 펼치고 상당히 디테일하게 컬러 음영을 주네요. 멋져라~ 캐릭터도 귀엽!


여유되시면 집주인은 사춘기!( 大家さんは思春期!) 3권까지 나왔는데 꼭 읽어보세요.

아마존 리뷰 점수가 상당히 높은 작품입니다. 

그리고 파워 오브 스마일 작품도 캐릭터 상당히 귀엽습니다.


7,950원 (0%, 0원 할인) 



10,520원 (0%, 0원 할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