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드노아 제로 9화 예고 선행컷 및 동영상 공개! 어세일럼 공주의 제복 복장이 나온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9. 00:02

본문

2014/08/22 - 알드노아 제로 8화 예고 선행컷 및 동영상 공개! 인정머리 없던 이나호 이번엔 어떤 모습을?

2014/08/07 - 알드노아 제로 6화 예고 동영상 공개! 이번 적에는 이나호도 고전!?

2014/08/01 - 알드노아 제로 5화 예고 동영상 공개! 키...키스신이 과격하게 농후!

2014/07/22 - 알드노아 제로 4화 이후 각본가가 우로부치 겐씨가 아니라는데 일웹에서 걱정들


  8월 마지막 31일 일요일 저녁 24:00에 방송을 준비중인 알드노아 제로 9화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자꾸 이름이 발음이 복잡해서 인물 이름을 매번 찾아보네요. 외워지지도 않고... 어세일럼 공주의 제복 복장이 상당히 귀엽네요.


 알드노아 제로는 감독이 몇일전에 1쿨 최종회에 큰 배틀신이 있으며, 상당히 맺음이 좋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2쿨 분량은 시나리오를 구상중이라고 하는군요. 리얼 로봇 vs 슈퍼 로봇의 격투를 그린 알드노아 제로는 1쿨 마지막 부분에서도 역시나 특수 능력을 가진 슈퍼 로봇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알드노아 제로 2기 분량의 시나리오가 아직도 준비되지 않았다는게 의외네요. 제작진에게 넘어가서 작업하는 시간도 소요될건데 말이죠. 그래도 구상중이라니...그나마 분할 2쿨이라 알드노아 제로 2기는 2015년 1월에 방영될 예정이니 조금 여유가 있긴 하네요.


 솔직히 지난 8화에서 크루테오 백작이 갑자기 슬레인을 두둔하는 장면은 뭔가 어정쩡한 연출이네요. 시나리오가 조금 탁탁치는 않은 흐름이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알드노아 제로 9화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http://www.youtube.com/watch?v=IsPlsgab1AY


=차회 예고 나레이션 번역=


나아갈수록 그저 방황한다.


사라지지 않는 인과의 대상


다음화 추억장치(rkness Visible)


귀를 막고, 눈을 감아 거짓의 어둠에 낙하해간다



어세일럼 공주 제복 모습이네요.

솔직히 금발보다 변장한 모습이 더 정겹고 귀엽던데요...




찾아보니 큰 이미지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