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드노아 제로 8화 예고 선행컷 및 동영상 공개! 인정머리 없던 이나호 이번엔 어떤 모습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2. 00:04

본문

2014/08/07 - 알드노아 제로 6화 예고 동영상 공개! 이번 적에는 이나호도 고전!?

2014/08/01 - 알드노아 제로 5화 예고 동영상 공개! 키...키스신이 과격하게 농후!

2014/07/22 - 알드노아 제로 4화 이후 각본가가 우로부치 겐씨가 아니라는데 일웹에서 걱정들

2014/02/16 - 우로부치 겐 오리지널 신작애니 알드노아 제로(Aldnoah Zero) 제작 발표


 지난화에서 슬레인 트로이어드가 도와줬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뒷통수를 쳤던 인정머리 없던 카이즈카 이나호가 상당히 임팩트가 강했습니다. 착한 아군이 왠지 적군보다 더 악날하기까지 해서 일웹에서 상당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알드노아 제로 8화 새를 본 날(鳥を見た日 / Then and Now 그때와 지금) 편의 선행컷 및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크루테오 경(卿)이 왠지 자신 만만한 표정을 짓는데 뭔가 꿍꿍이가 있나 봅니다. 그리고 어세일럼 버스 앨루시아와 슬레인 트로이어드의 과거가 또 살짝 나오는데 둘이 만나기가 참 힘드네요. 


 아쉽게도 요 작품은 스토리는 미리 공개하지 않더군요. 왠지 8화는 대결이 없어서 살짝 싱거워보이네요. 스토리를 진행이 좀 더딘데 여전히 오프닝에 어세일럼 공주가 총구를 향한 상대가 누구인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2쿨이니 나중에 후반부에서 나오겠죠...?



http://www.youtube.com/watch?v=3S5ZZp2dxeo


Aldnoah Zero episode 8「アルドノア・ゼロ」第8話予告映像



꿈에서 보는 것은 그 날의 모습


옛날도 지금도 변함없이 마음이 부르고 있다.


차회 새를 본 날


이 손을 더럽혀, 그런데도 더













참고로 알드노아 제로 9화 타이틀은 Darkness Visible, 추억장치

알드노아 제로 10화 타이틀은 Before the War, 폭풍이 칠때까지 입니다.



절찬 방영중인 애니 하나야마타 원작 만화에서 신캐릭터가 등장했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