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잔향의 테러 7화 DEUCE 예고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체스 대결은 과연?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1. 23:45

본문

2014/08/01 - 잔향의 테러 4화 BREAK THROUGH 선행컷 공개! 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OVA 드디어 이번달 29일 발매!

2014/07/12 - 잔향의 테러 2화 CALL&RESPIONSE 예고 동영상 공개! 제노사이드(대량학살) 애니


 8월 22일 금요일 새벽 00:50분에 방송을 준비중인 잔향의 테러 7화 DEUCE편 예고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스핑크스를 사칭하는 범죄자들에 의해 일본이 말려드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잔향의 테러 7화 DEUCE는 하네다 공항의 전광게시판에 비친 체스를 통해 대결하는 내용입니다. 그건 하이브가 나인에게 던진 도전장 그 자체. 트웰브는 감시 카메라의 사각을 따라 반격 준비를 진행하고 시바사키도 공항을 향해 참전합니다. 과연 이번에도 사망자가 없이 잘 마무리될지 궁금하네요.


 테러 집단이긴 하지만 진짜 스핑크스의 목적이 서서히 드러나더군요. 역시 고위 부정비리와 관련된 사실을 경찰이 알아차리도록 유도를 하는게 시바사키는 머리가 잘 돌아가 눈치채지만, 윗선에서 이를 강제적으로 압박해서 없애버릴려하네요. 꼭 우리나라 수준하고 똑같아서 그냥 기분이 답답하네요...



【Ep.07 DEUCE】

 羽田空港の電光掲示板に映し出されるチェスの問題。それはハイヴからナインにあてた“挑戦状”だ。ツエルブは監視カメラの死角を縫って反撃の準備を進める。さらに空港に駆けつける柴崎。


爆弾を巡り、水面下で激しい攻防が行われる。.




출처 http://www.animate.tv/news/details.php?id=1408506662&p=2










엌? 스핑크스 실사버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