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간 애프터눈 수수께끼의 그녀 X 92화 완결 예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0. 23:55

본문

오 나의 여신님 완결 이후 월간 애프터눈의 또 다른 작품이 완결하는군요. 우에시바 레이치(植芝理一)씨의 독특한 그림풍의 작품 수수께끼 그녀 X (원제:謎の彼女X)가 월간 애프터눈 11호에 연재하는 92화로 완결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타액으로 감정이나 경험을 전달하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소재가 신비로움을 더한 작품입니다. 


수수께끼의 그녀 X 작품은 월간 애프터눈에 2004년 단편 연재 이후 2006년 5월호부터 연재를 시작, 애니로도 지난 2012년 4월 봄에 총 13화로 방영된 작품입니다. 최신 단행본인 11권이 지난 2월에 발행되었고, 11권 즈음에 12권이 발간되겠네요. 

 

 지난 90화 수수께끼의 쇼핑편에서는 우라베와 아이돌 오키타 마나의 수영복 장면을 즐감할 수 있었는데 좀 갑작스럽게 완결된다니... 어떤 마무리가 될지 궁금합니다.


 월간 애프터눈 잡지는 대표작 오 나의 여신님이 완결되어 아쉬움이 크지만 좋아하는 현시연 2대째, 시도니아의 기사가 연재중입니다. 파자마한 그녀의 작가도 해당 잡지에 배드민턴 만화 하네바도!를 연재중입니다.



월간 애프터눈 수수께끼의 그녀 X 92화 최종화 연재 예정!


추가로 마츠요카 요시츠구씨 소아온만 녹음실 구석에 앉는 줄 알았는데

정령사의 검무 애프터레코딩 일화에 의하면 여전히 구석에 앉아있는다네요.

그냥 성격이 그런가 봅니다. ㅎㅎㅎ


여신님 드라마CD 최근에 들어봤는데 만화에서 부족했던 에필로그를 담았더군요.

케이이치 부모한테도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