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드노아 제로 5화 예고 동영상 공개! 키...키스신이 과격하게 농후!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1. 01:00

본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알드노아 제로 4화 이후 각본가가 우로부치 겐씨가 아니라는데 일웹에서 걱정들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우로부치 겐 오리지널 신작애니 알드노아 제로(Aldnoah Zero) 제작 발표


 이번주 8월 3일 일요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알드노아 제로 5화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는데 놀랍게도 초반부터 과격한 키스신이 등장해 궁금증을 더욱 부풀렸습니다. 카타프락트(カタフラクト, 기병) 알규레의 맹공격을 견뎌낸 카이즈카 이나호 앞에 화성기사 블라드가 가로 막는다는 격전의 스토리입니다.


 놀라운 것은 알드노아 제로 5화 예고 동영상 초반에 과격한 키스신이 등장하는데 딱 봐도 금발은 공주인 아세이럼 버스 알루시아 공주네요. 아름이 참 힘들어서 영문 찾아보니 Asseylum Vers Allusia입니다. 발스 황국이라고 적었었는데 버스 황국이네요. 상대는 지난 4화에서 지구로 강하를 희망했던 슬레인 트로이야드일 가능성이 높은데, 그렇다면 이미 이 둘은 상당히 밀접한 사이의 관계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뭔가 물 같은 것을 넘기것도 보이더군요. 침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흥건(넘 야하네요;;;)하기에 일웹에서는 수분을 옮기는 것 아니냐는 의견들도 올라왔습니다. 아니면 5년전 알게된 슬레인을 구하기 위해서 한 행동이라는 의견들도 보이고, 너무 어른스러운게 슬레인의 아버지와 알루시아 어머니가 아니냐는 주장들도 보였습니다. 현재로서는 설들만 난무합니다. 아 궁금하네요!!



알드노아 제로 5화 팬텀 알현의 앞에서

팬텀 오브 더 엠퍼러(phantom of the emperor) 예고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mSPudd8sdpo




일찍이 품어온 동경은 희망이 되어 가슴을 불사른다.


단 하나의 미래를 위해 소년들은 전투에 임한다.


알드노아 제로(A/Z) 5화 알현의 앞에서


결의의 눈동자가 진실을 흔든다


알드노아 제로 5화 선행컷






흔들리는 신인데 이 포즈가 너무 귀엽네요.



블라드 이도류 실력 vs 책사 이나호 과연 어떨지?








이거 움짤로 하니 조금 더 과격해보이네요



이게 나라고!?

(키스신 뒷머리카락 퀄이 너랑 흡사해)


자, 그럼 머리 색이 맞는지 한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합니다.

아세이럼 버스 알루시아 공주 캐릭터 디자인을 보니 딱!(아래)

피부색과 머리색이 일치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