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탐정 코난 괴도키드 주역의 매직 쾌두 TV 애니화 10월 방송 결정! 7개의 대죄도 10월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25. 23:51

본문


2014/04/11 - 드디어 7개의 대죄 애니화 결정! 메리오다스 단장 기다렸다!

 명탐정 코난 연재 20주년 기획으로 작품에 등장하는 괴도키드가 주역인 작품 매직 쾌두가 TV애니화되어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제작사는 A-1 Pictures입니다. 10월 방영작에 토요일 저녁 5시 30분부터 방송이니 10월 4일 1화 첫방송이겠네요. 이 작가분도 진짜 수명 기시네요. 야이바 만화책 연재시절부터 봤는데 참 오래되었네요.


 또한, 지난 4월에 애니화가 발표된 일곱개의 대죄(7개의 대죄) 작품이 2014년 10월 방송이 결정되었습니다. 방송 시간대는 일요일 오후 5시라네요. 7개의 대죄 1화 방송일은 10월 5일 오후 5시입니다.





 금빛 모자이크 홋카이도 신문 석간에 만화 칼럼이 게재되었다고 합니다. 홋카이도 여름의 추억이라는 타이틀을 보니 홋카이도에서 여름 여행을 즐기도록 홍보를 한 셈인데 찾아보니 삿포로 만화, 애니 학원 만화 디자인학과 졸업했고 현재 홋카이도에 계신다네요. 소라요메가 너무 일찍 끝나서 다른 작품도 하나 연재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도착한 같은 망가타임 키라라 출판의 만화책 NEW GAME! 오늘 다 읽었는데 그림체가 너무 예쁘고 정성이 가득해서 상당히 흡족하더군요. 눈동자가 너무 귀엽고 행동들이 아기자기한게 계속 구매할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일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컬러 만화로 상당히 즐감했던 코모레비의 나라 작가 토쿠노 쇼타로(得能正太郎)씨 작품이더군요. 고등학교 졸업하고 게임 회사에 취직한 스즈카제 아오바(위 표지 캐릭터)와 회사 동료들과의 훈훈한 이야기입니다. 회사 일상계인 럭키 브레이크 만화랑 흡사하지만 요건 중도 하차했습니다. 그림체는 참 디테일한데 소장용으로는 좀 부족하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