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7개의 대죄 애니화 결정! 메리오다스 단장 기다렸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11. 23:41

본문

 스즈키 나카바(鈴木央)씨의 7개의 대죄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원제:七つの大罪) 작가분이 소녀만화를 좋아하는 취향으로 그림체가 조금 섬세한 느낌도 들지만 격투기를 좋아하다보니 제법 판타지물과 잘 배합되어 탄생된 7개의 대죄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2011년 52호에 단편 연재 이후 2012년 45호부터 연재를 개시한 작품입니다. 밑에 7개의 대죄 애니화 정보와 함께 4월 17일 발매 예정인 7개의 대죄 8권으로 누계 300만부를 돌파했다는군요. 2014/02/05 - [최신 애니, 만화 뉴스, 리뷰] - 일본 전국 서점 직원이 추천하는 만화 2014 1위에 사카모토입니다만? 에서도 4위를 차지하였던 작품입니다. 당시에 글쓰면서 이제 애니화 분량이 다가왔지 않나 예상은 했었지만 애니화 발표가 바로 나오니 기쁘네요.


 요즘 격전을 펼치고 있는 7개의 대죄 73화에서는 헬브람 경의 진짜 모습이 등장합니다. 다음화는 멋진 할리 퀸(킹)의 반격이 예상됩니다. 아직 국내에는 정발이 되지 않았지만 애니 소식도 나왔으니 몇달 내로 1권이 바로 정발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학산에서 하겠죠?



 흔히 종교적인 측면에서 칠종죄로  인간이 죄를 범하기 쉬운 경계 대상인 교만, 인색, 질투, 분노, 음욕, 탐욕, 나태가 이에 속합니다. 메리오다스 단장은 분노에 속하며, 여러 다른 등장인물들도 각각 속합니다. 개인적으로 메리오다스의 정체와 더불어 평소 능력을 숨기고 엘리자베스 리오네스한테 야한 장난을 치는 장면들이 제법 귀엽습니다. 1화 맛보기 동영상이 있습니다(일어버전)




7개의 대죄 애니화 결정!

uno와 콜라보한 페이지 바로보기



추가- 주간소년 매거진에서 애니화 표지에 고지(아래 보시는 8권 표지 이미지 재활용했네요)



4월 17일 발매 예정인 7개의 대죄 8권


http://www.youtube.com/watch?v=iQyn_60YYI0


7개의 대죄 pv





http://www.youtube.com/watch?v=kRUU4_ivzuI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