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카히로 프로젝트 오리지널 신작애니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 10월 방송 개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27. 00:16

본문

2014/04/19 - 아카메가 벤다! 성우정보 발표! 아카메 성우는 아마미야 소라씨로 결정!

2014/01/12 - 아카메가 벤다! 애니화 결정 예정! 도메인 획득 정보, 9권 1월에 발매 예정


 타카히로 프로젝트 2탄으로 아카메가 벤다! 애니화로 현재 절찬 방영중인데 그 3번째 프로젝트가 밝혀졌습니다. 타카히로 프로젝트 서드 베일은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結城友奈は勇者である) 작품이 10월부터 애니이즘(ANIME-ISM)에서 방송 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그림체가 어디서 자주 본 듯한 느낌이던데 찾아보니 장미의 마리아 일러스트네요. 지난번에 소드 아트 온라인 일러스트도 그리셨던게 떠오르네요. 아스나 참 이쁘게 그리셨던데요. 


* ANIME-ISM 이란? 일본 MBS 제작 심야 애니 방송 편성대를 지칭하는 단어로 2012년 4월부터 방송시간대 명칭을 도입했다.

http://www.mbs.jp/anime/


 이번 세번째 타카히로 프로젝트는 미소녀 캐릭터와 비쥬얼 잡지인 G's 전격 매거진(카도카와, 아스키 미디어 워크스 발행)에서 연재중인 일러스트 노벨입니다. 집필은 타카히로씨가 일러스는 BUNBUN씨가 담당합니다. 독특한 투명감과 간결한 외곽선이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와 부합되는 그림체입니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 소개 페이지 : http://washiosumi.jp/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 애니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yuyuyu.tv/




위의 캐릭터는 본편 캐릭터가 아닌 외전 캐릭터인데 소개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왼쪽이 노기 소노코, 가운데가 와시오 스미, 오른쪽이 미노와 긴입니다. 프로필을 보면 갑자기 미소녀들의 일상계가 아닌게 느껴지는데요 장창을 들은 전투 복장의 캐릭터 프로필이 나옵니다. 와시오 스미는 궁, 미노와 긴은 쌍도끼 같은 무기를 지녔습니다. 


아래 유우나와 후우, 이츠키가 메인 주인공입니다. 추가로 토고도 있습니다.



 스탭 정보를 깜박했네요. 원작은 Project 2H, 기획원안은 타카히로(미나토소후토), 감독에는 암살선생, 페르소나 더 골든, 하마토라, 신의 인형, 엔젤비츠,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를 거친 키시 세이지(岸 誠二), 시리즈 구성에는 이것은 좀비입니까? 아카메가 벤다, 디 플래그,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작품을 만든 우에즈 마코토(上江洲 誠), 캐릭터 원안은 BUNBUN, 제작사는 스튜디오 코쿠미(Studio五組)입니다.



신세기 300년, 시작되는 용자부(勇者部) 활동!? 


유우키 유우나는 중학교 2학년. 매일 학교를 다니며 많은 친구들과 수업을 받고, 서클 활동을 하며 지내는 평범한 소녀. 그 생활은 말그대로 평범한 여중생. 하지만 남들과 다른 결적정인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그녀가 소속한 부활동이 용자부라는 것! 용자부의 활동은 무슨 내용일까?


전격 G's 매거진 9월호 표지에 등장하는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 tv애니화 독점 발표 문구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 스토리 소개글 : 


1+1+1은 3이 아니고 10이 된다, 우리들은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았으면 안되었다. 적의 이름은 바틱스, 바이러스로 생성된 저주스러운 존재,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서... 하지만 그런 존재에 바틱스... 정점이란 의미의 언어를 붙이는걸까....? 그 때에는 아직, 바틱스가 OO에 OO한 것인 줄은 몰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