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카메가 벤다! 애니화 결정 예정! 도메인 획득 정보, 9권 1월에 발매 예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 12. 23:23

본문

 원작 타카히로(タカヒロ), 작화 타시로 테츠야(田代哲也)씨의 작품 아카메가 벤다!(원제:アカメが斬る!)가 애니화가 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이는 애니 공식 도메인의 확보로 유추되었는데 이전에도 니세코이도 이렇게 애니화를 미리 확인한 바 있었습니다. 아카메가 벤다! 공식 홈페이지 도메인은 AKAME.TV 인 것으로 예측. 해당 작품은 스퀘어 에닉스의 월간 강강 조커(JOKER) 2010년 4월호 잡지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으며, 이번달 2014년 1월에 단행본 9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신체가 사지절단 되는 장면들이 등장해서 조금 그로테스크하게 보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카메가 벤다! 스토리 :  제국의 압정에 의해 괴로워하는 마을의 소년 검사 타츠미는 청부살인집단 나이트 레이드의 일원인 빨간 눈의 소녀 아카메와 만나게 된다.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제국에 맞선다. 중세적 느낌에 SF적인 다크 액션 판타지 장르.

출처 : 망가집 http://manggazip.tistory.com| 출처 표기 없이 전문 복사를 금지합니다 |




아카메가 벤다! 1월 22일 발매되는 2월호에 중대 발표예정인데 애니화 결정 정보입니다.


Domain Name: AKAME.TV

Creation Date: 2014-01-08T05:44:11Z

Registrant Name: TOHO AD CO.,LTD


2013/05/22 - 니세코이(ニセコイ) 애니화? 도메인 획득 정보로 유추, 점프 다다음주 중대 발표!




1월 20일 추가 이미지 역시나 아카메가 벤다! 애니화는 확정입니다.

http://minatosoft.com/t4p/


음... 오랜만에 다시 봐야겠네요. 초반에 보고 말아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