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스쿠페스 린 SR카드 이벤트 SID 린과 하룻밤의 소동편 개최, 21일 아야세 에리 생일!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21. 00:23

본문

 일본 스쿠페스가 10월 20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10월 마지막날 31일 오후 3시까지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 뮤즈 맴버는 일본 현지에서 가능성이 가장 높았던 린이었으며, SR 카드 속성은 스마일이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울을 획득하여 이벤트 악곡을 플레이하여 포인트를 누적하여 포인트별, 등수별 보상이 지급됩니다. 이벤트용 SR 린 카드는 요괴냥코 카드로 리듬 아이콘 22개마다 40%의 높은 확률로 스코어가 290이 늘어납니다. 아래 이벤트 공지 이미지에서 왼쪽이 통상 SR카드, 오른쪽 이미지가 각성한 SR 카드입니다.


 이번 일쿠페스 린 이벤트는 카도카와 서점에서 발매중인 소설 린과 하룻밤의 소동 즉, SID(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6권의 4장에 해당하는 스토리로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SID 스토리를 활용한 이벤트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2014/10/02 -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가을 학원축제 10월 28일 발매! 스쿠페스 시리얼 코드?


들리는 소문에는 전에 소개해드린 상품에 포함된 카드는 호노카와 우미 SR 카드라고 하더군요. 우미 표정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미리 예약하길 잘했네요.


http://lovelive.inven.co.kr/dataninfo/card/detail.php?code=14594

http://lovelive.inven.co.kr/dataninfo/card/detail.php?code=14591



일본 스쿠페스 린 SR카드 이벤트 SID 린과 하룻밤의 소동편 개최, 21일 에리치카 생일!



린과 하룻밤의 소동 이벤트 10월 20일 오후 4시부터 10월 31일 오후 3시까지 개최



린냥이가 귀엽습니다.

아쉽게도 이벤트곡 난이도가 한쿠랑 다르네요

한쿠는 하드모드도 SS 가능한데 

일쿠 이번 이벤트곡은 SA도 힘들더군요.



지난번 처음 참여했던 우미 때처럼 포인트에 따라 스토리 잠금이 풀립니다.



린 신규 카드 요괴냥코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린과 니코, 호노카 스마일은 역시 좋네요.



효과는 레벨1에 리듬 아이콘 22개마다 40% 확률로 스코어 290 증가합니다.




츠키시마 유카 이벤트 카드입니다. 

고양이를 안고 있는건 이번 이벤트 대명사가 린냥이라서 그런가보네요.



한국 스쿠페스는 13000포인트로 늘어난 상황이지만

일본 스쿠페스는 여전히 확정 SR 명함이 1만 1천 포인트입니다.


아래는 참고로 최근 추가된 신규 R카드 및 각성 이미지와 스펙입니다.


















또한, 금일 10월 21일 아야세 에리 즉, 에리치카 생일로 로그인 시 러브 카스톤 5개를 지급합니다.

리세마라 돌 모으기 좋은 시기네요.

11월 1일 린 생일 5개도 주고, 현재 일본 스쿠페스는 500만 돌파로

7일간 매일 러브 카스톤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일본 스쿠페스는 오늘 러브 카스톤 6개씩이나 주네요.

단가챠 돌려야할지.. 참아야할지.. ㅎㅎ



생일이라고 에리를 센터 메인으로 설정하면

"あら…私の誕生日だって覚えててくれたの? 嬉しいわ。今日は一緒に帰りましょ♪"

(어머… 내 생일을 기억해준거야? 기뻐. 오늘은 같이 돌아가자♪)

대사가 나옵니다.



오늘 콩신들렸나 골드가 2222200이네요;;


아끼는 코토리 UR 카드를 얻은 계정입니다.


하아... 리세마라에서 울레 뜨는 계정이 있길 바라면서

아래 계정 카드는 각성하면 웨딩 복장이니 키워야겠네요.





최근 하나요 R 신규카드 가슴 부분 흰색인데 옅은 노랑으로 칠해져서

오류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2014년 10월 20일 뮤직 재팬(MUSIC JAPAN)에 등장한 뮤즈 라이브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33yXYNITXq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