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코동에서 테라포마스 무삭제 버전이 규제 버전 보다 평가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17. 20:02

본문

2014/05/11 - 일본 신작애니 테라포마스(TERRAFORMARS)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4분기)로 방영시기 결정!

2014/03/02 - 테라포마스 1권 분량은 OVA, 2권 스토리부터 TV애니로 제작, 테라포마스 PV

2014/02/08 - 테라포마스 애니화 결정 준비중, 도메인 준비 완료


 지난 2월 애니화 발표 이후 가을 신작애니로 절찬 방영중인 테라포마스(TERRAFORMARS)가 최근 3화까지 방송되었습니다. 감상을 해보니 역시나 심의 규제가 상당히 필요할 수준으로 2화 이후부터 배틀중에 사상자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화성 바퀴벌레의 공포가 전율을 주는 작품이었습니다. 솔직히 목이 뽑히고, 인간이 바퀴벌레 인간형에 인정사정없이 갈기갈기 뜯기는걸 규제하지 않고 내보낸다면 엄청난 논란이 일어났을 것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일본 니코동 방송에서는 규제 방송은 평가가 낮고, 테라포마스 무삭제 버전 오리지널 버전이 방송되면서 평가가 반전되어 호평을 이루었습니다.


 참고로 지난 10월초에 일본 아니미(ani-me) 사이트에서 2014년 4분기 10월 가을 신작애니 기대도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테라포마스는 지난 2화부터 잔인한 배틀신이 거듭되면서 검은 동그라미 및 사선으로 해체된 신체를 가리는 장면이 눈에 띄었습니다. 뒤를 이어 구구레 코쿠리상이 2위, 페이트 UBW가 3위,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가 4위, 일곱개의 대죄가 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KVx9GrpN5lU


  ● 

  大 



           O 

          (●) 

           />




테라포마스 무삭제 버전 니코동 평가



테라포마스 규제 버전 니코동 평가


 일본 니코동 방송 평가에 의하면 테라포마스 3화가 방송되고 매우좋았다 28.5%, 좋았다 18.7%의 결과가 나온 반면, 테라포마스 무삭제 오리지널 버전 1화~3화가 방송되고 매우 좋았다라는 평가가 77.6%, 좋았다가 15.0%를 차지할 정도로 평가가 완벽하게 반전되었습니다. 



 1쿨이 종료된 지난 7월 신작애니 도쿄구울이 그로테스크한 피가 낭자하며, 다소 구역질이 나면서 주인공이 인간 정체성에 대해 고뇌하는 스타일이라면, 테라포마스는 압도적인 파워의 G(바퀴벌레) 공포에 대적하며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 살아남기 위해 바둥거리는 스타일입니다. 다소 테라포마스가 잔인한 장면이 훨씬 많지만 작품을 감상하는 내내 눈을 떼지 못하고 몰입하게 되는 것은 마치 공포 영화를 보는 느낌입니다. 최근 연재분량을 보면 더욱 강한 살상무기로 공격하는데, 초반에는 왜 원시적으로 대결하려 했는지 조금 의문도 들지만, 작품 자체를 즐기시기에는 상당히 임팩트 있는 작품임에는 분명합니다.



 금빛 모자이크 캐릭터cd 2탄 코미치 아야와 이노쿠마 요우코의 노래가 발매되네요. 개인적으로 타네다 리사씨 목소리를 좋아하기에 기대됩니다. 발매일은 2015년 2월 4일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_H792wpn0Rg


그리자이아의 과실 낙원 시리즈 소개 동영상 

한국서 dmm 사이트 접속하면 워닝 뜨죠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