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5화 캘리버편 예고 동영상 공개! 시논 ALO 아바타 네코미미 귀여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13. 23:36

본문

2014/10/06 -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5화는 14.5화로 GGO편 총편집편 다음주에 캘리버편!

2014/09/19 - 전격문고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건게일 온라인 스쿼드 잼 발간 결정!


 지난주에 방송된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4.5화는 이전에 전해진 소식대로 GGO편 총집편이었습니다. 다시봐도 나쁠건 없지만 왠지 소아온 2기의 신장 스토리를 기대했던 팬분들에게는 다소 지루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드디어 이번주 10월 18일 토요일 23:30분에 방송을 준비중인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5화 호수의 여왕편(湖の女王) 예고 동영상이 몇일전에 공개되었는디 드디어 시논도 ALO에 참전하게 됩니다. 역시 원작을 감상하셨던 분들이 기대하시는 시논의 네코미미는 귀여움 극강입니다. 시리카 이후 귀여운 네코미미 캐릭터네요.


 새롭게 시작되는 소아온 신장(新章) 캘리버편의 오프닝은 아스나 성우이신 토마츠 하루카씨가 COURAGE(용기) 곡을 부르셨는데 예고 동영상에서 조금 흐르네요. 엔딩곡은 Lisa씨가 담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감독이 마더즈 로자리오편 제작 언급도 있었으니 짧은 단편인 캘리버편이 끝나면 바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웹을 돌아보니 캘리버편은 총 3화 단편으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소아온 2기 마더즈 로자리오편이 11월 8일부터 방송 고지가 되었으니 3화 분량이 맞네요. 클라인이 한가닥 할 것인지 어떻게 나와줄지 궁금해집니다.





TVアニメ『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II』《キャリバー》編PV






이전 잡지에서 공개된 ALO 시논 아바타 모습.

전체 9종족 가운데 시력이 가장 좋은 캐트시 종족입니다. 

왼쪽 아래 놀래는 표정이 정말 귀엽네요.








요거 이름도 까먹었네요.




소아온 공식 홈페이지도 이미 캘리버편과 마더즈 로자리오편으로 메인 이미지를 교체했더군요.



GGO편도 끝났으니 합성짤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키리토 바람피는 모습을 시청중인 이전 아인크라드 맴버들과 부인 아스나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