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격문고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건게일 온라인 스쿼드 잼 발간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19. 01:03

본문

2014/02/09 - 소드 아트 온라인 작가 카와하라 레키씨 작품 절대적인 고독자 여름에 발간 결정!

2014/02/06 - 카와하라 레키씨의 초인기작 소드 아트 온라인 14권 발매일 4월 10일로 결정


전격문고에 의하면 키노의 여행 라노벨 원작가 시구사와 케이이치(時雨沢恵一)씨에 의한 또 하나의 소드 아트 온라인 세계가 탄생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름하여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alternative)

건게일 온라인 I

스쿼드 잼


소드 아트 온라인 원작가 카와하라 레키(川原礫)씨가 감수하며, 일러스트레이터는 키노의 여행 시리즈 일러스터 쿠로보시 코우하쿠(黒星紅白)씨가 담당합니다. 





 tv 애니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총과 강철의 VRMMO 건게일 온라인편


그 총기감수를 담당했던 시구사와 케이이치씨이기에 그릴 수 있는 새로운 SAO월드가 여기에!


 신장 183cm 여대생 코히루이마키 카렌(小比類巻香蓮). 사춘기 시절부터 신장 콤플렉스 때문에 현실세계에서 남과 어울리는게 익숙하지 않은 그녀. 그 인생을 일변시킨 것이 바로 SAO 사건. 그 사건 이후 다시 펼쳐지는 VRMMO 건게일 온라인 이었다.


신장 150cm도 채 되지 않는 이상적인 버철 꼬맹이 아바타를 손에 넣은 카렌은 전신 핑크의 전투복을 둘러싸고 플레이어 "렌"이라는 닉네임으로 총과 질풍의 세계를 종횡무진한다! 


그런 렌의 앞에 돌연 나타난 갈색 피부의 미녀 플레이어 "피토휘(Pitohui, ピトフーイ)"


GGO 내에서는 레어한 여성 플레이어와 의기투합한 렌이었지만, 어느 날 최강 건너(총잡이) 결승전 BoB에서 파생된 팀 배틀 로얄전 스쿼드 잼 참전을 피토휘가 떠보는데...


상세 정보는 10월 10일 발매되는 전격문고 매거진 40호에 게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매는 12월 10일.


솔직히 GGO보다는 아인크라드 스토리를 다룬 프로그레시브가 더 재밌던데 요건 어떨지.... 스핀오프처럼 다른 작가가 새로운 세계를 구상하다니 좀 독특하네요.

http://dengekibunko.dengeki.com/i/tokuho.ht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