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번째 PV 동영상 공개! 전투신과 눈요기신이 제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20. 23:42

본문

2014/08/04 - [2014년 10월 신작애니] 로봇애니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PV 및 등장인물, 성우정보 공개!


선라이즈와 킹레코드 합작으로 10월 가을 신작애니로 방영을 앞두고 있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두번째 PV가 공개되었습니다. 성우 미즈키 나나씨가 담당하는 주인공 앙쥬 리제의 마인드가 만화판에서 상당히 쓰레기 수준이라는 평까지 이전에 접한 바 있습니다. 황녀의 신분으로 마나가 없는 사람을 천시하다가 자신이 그 노마인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일변하는 비운의 주인공이라기 보다는 초반에는 꼴 좋다라는 평가가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1화 첫방송은 10월 4일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PV에는 역시나 미즈키 나나씨가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오프닝곡 금단의 레지스탕스(禁断のレジスタンス)을 부르는데 조금 나옵니다. 10월 15일에 발매 예정이며, 극장판 우주전함 야마토 2199 추억의 항해 엔딩 주제곡도 해당 앨범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 애니송 우타히메라고 불리지만 솔직히 노래풍이 너무 획일적이라서 이제 슬슬 지겹네요. 초반 그림체는 왠지 건담 시드&데스티니, 코드기어스 느낌이 살짝 들던데 메커닉은 CG를 사용한게 한눈에 보였습니다. (엉덩이와 가슴부분이 살짝 살짝 눈요기도 되네요)


새롭게 공개된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2번째 PV 동영상 및 스냅샷




http://www.youtube.com/watch?v=_aQF5kye0kg








노마인인게 밝혀지면서 쫓겨나는 장면인가 봅니다.





















은근 전투복 복장이 눈요기가 되네요.




크로스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PV 1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