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가을 학원축제 10월 28일 발매! 스쿠페스 시리얼 코드?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10. 2. 16:07

본문


 일본 여성 라이트노벨 키미노 사쿠라코(公野 櫻子)씨가 전해드리는 러브라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이번에는 코우사가 호노카와 소노다 우미의 일상을 다룬 스토리라고 합니다. 우선은 15일에 주문하기 위해서 예약 장바구니 속으로~


 라이트노벨 스쿨 아이돌의 만화화판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2번째인 가을 학원축제편(ラブライブ! School idol diary ~秋の学園祭♪~ )이 10월 28일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정보는 몇일전에 나왔는데 이제서야 전해드리네요. 지난번 1권은 6천원대였던 것에 비해서 가격이 좀 더 비싸길래 일본 정가를 찾아보니 230엔 정도 1권보다 비싸더군요. 다만 아래 뮤즈의 여름방학 책자랑 가격이 동일한데 640원 더 비싸네요. 알라딘 가만 보면 가격이 뒤죽박죽인 경우 많습니다. 전격문고 코믹스 넥스트에서 출판. 1권이 아마존 리뷰를 보니 대체적으로 호응적이네요. 알라딘에서 국내 구매자는 40~50명 되는거 같은데 평가가 없으니... -ㅅ-;; 


 2권 발매에 갑자기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알라딘 소개에 초회한정 시리얼코드 포함이라고 적혀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SR카드 시리얼코드인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지난 8월말에 발매된  ラブライブ!Sid~μ'sの夏休み 러브라이브 뮤즈의 여름방학 책자에서는 전격G'S매거진 공식 홈페이지에서(http://gs.dengeki.com/news/10897/) 각성컷 SR 야자와 니코, 각성컷 SR 니시키노 마키가 다운로드 가능한 시리얼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고 표기 되어 있었습니다. 전 우미, 노조미, 에리, 코토리 캐릭터를 선호하기에 그냥 패스했지만... 


<호노카, 우미 SR 카드 포함으로 확인되었습니다-표지 이미지도 추가>


http://www.lovelive-anime.jp/books.html



참고로 특전은 초회 한정판만 제공된다는데 초회한정판으로 올지도 모르겠네요. 현재까지 5권까지 발매가 예정된 상태더군요. 참고로 1권 표지는 호노카, 코토리, 우미 3명이서 장식했었습니다.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 1권 표지 모습




왠지, 호노카 우미 = 줄여서 호노우미를 떠올리면 러브라이브 2기 3화 위 장면이 딱 떠오릅니다. 인형을 안은 느낌처럼 우미를 꼬옥 껴안은 호노카가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미모리 스즈코씨 목소리가 달달하지는 않지만 미셸도 그렇고 맡는 캐릭터들이 모두 호감이 가는 캐릭터입니다. 




일본 스쿠페스에 추가된 우미 메이드 복장 ur카드 너무 가지고 싶네요... 하아... 요거 UR 한장 뽑는데 평균 20~30만원 든다죠? 저는 그냥 포기했습니다. ㅎㅎㅎ UR 카드 한번도 구경을 못하네요. 



위 일러스트는 최근에 발매된 전격 G's 매거진 11월호에 실린 코토리 모습입니다만... 으잉? 코토리 가슴이 저렇게 컸나? 너무 뻥튀기를 했네요 ㅎㅎㅎㅎㅎ 네코미미와 꼬리, 냥이 손이 너무 깜찍합니다만 왠지 표정이 코토리 같지 않은 표정이네요.


일웹 떠돌다가 아래 이미지보고 빵 터졌었습니다.



호노카 "이번 달 친구료, 3만엔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삥뜯다니 하라쇼! 러브 라이브 1기 감동적인 장면이 와르륵 무너지네요 


ラブライブ!公式 @LoveLive_staff

先日NHKホールにて収録してきました、「MUSIC JAPAN」ですが、μ's出演部分は10月20日の放送予定です!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LANキサラ #lovelive


이번달 20일에 러브라이브가 뮤직 재팬에 드디어 출연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