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스쿠페스 신(神)을 보았다. 스쿠페스 컷인 한계돌파 유튜브 동영상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9. 28. 23:41

본문

2014/09/25 - 한국 스쿠페스 한숨 프린세스 이벤트 내일 15시 종료, 일본 스쿠페스 우미 SR 획득!

2014/09/23 - 일본 스쿠페스 SR 카드 2장 코토리, 하나요 획득! 스페셜 니코 여동생 코코로 등장!?

2014/09/22 - 이야~ 일쿠페스(일본 스쿠페스) N카드 캐릭터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2014/09/21 - 스쿠페스 과금(결제)하고 한숨 프린세스 이벤트 보상 SR 아야세 에리 획득!

2014/09/21 - 일본 스쿠페스(일쿠페스) 신자의 말로 개인 파산신청, 2750만원 과금한 유저도 존재!


 스쿠페스 게임을 처음 접하면 게임 도중에 캐릭터들이 스킬을 사용 시 컷인(cut-in)하며 등장하는 장면에 노트를 잘못 누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캐릭터를 보는 재미로 리듬 게임을 한다지만 게임 자체를 즐기는데 방해가 되어 유저들의 불만을 받아들여 현재는 기타 설정의 각종 설정란에 컷인을 없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일본 스쿠페스는 없음-작게-크게 3종류로 설정 가능)


 그런 컷인 한계 돌파를 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지난 8월 말에 올라온 것을 최근에 봤는데 이건... ㅎㄷㄷ; 정말 스쿠페스 신급 수준이라고 표현해도 무방합니다. 과금천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과금을 1년에 천만원 단위로 하는 사람도 생기는 일본. 지난 21일에는 그런 부류 중에 한 사람이 파산신청하는 인생의 과오 소식을 전해드리기까지 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러브 카스톤 50개로 11연 가챠 결과에 UR(울레, 울트라 레어) 알파카라는 신기한 카드도 있더군요. 알파카가 컷인 되지 않는 걸 확인하지만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한번 나오네요 ㅎㅎㅎ 왠지 웃깁니다.




 동영상 촬영자는 재밌는 발상을 합니다. 만약 컷인 제한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 소녀식 연애학원(오토메시키 렌아이 쥬쿠) 곡을 체험한 결과 화면에 화려한 캐릭터들이 빈번하게 등장합니다. 놀랍게도 노트수는 올 퍼펙트;;; 이에 그치지 않고 노트수가 두배인 GO Beyound!! 곡을 라이브할 경우, 한술 더 떠서 스킬 발동율을 100%가 될 경우는 어떻게 될지 (이야 코토리 여름 워터 걸 카드 너무 이쁘네요 의상 짱 이뻐요ㅠㅠ) 보여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TUGuEta29o


ラブライブ!スクフェスのカットインを限界突破









 크아아악... 일반 하드곡이나 ex에서 특정곡을 제외하고 동시에 누르는 노트는 2개가 최대인걸로 접했는데 이건 정말... 동영상을 보면서 허탈한 웃음이 나옵니다. 도대체 어디를 보고 누르는 것인지 파악이 안될 정도로 화면은 컷인 한계돌파 무제한으로 빈번하게 등장하면서 1166노트 수 올 퍼펙트로 마무리합니다. 말그대로 하라쇼 x 10000000 네요 노래소리가 안들리네요 ㅋㅋㅋㅋ 역시 세계는 넓고 능력자는 많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