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스쿠페스 SR 카드 2장 코토리, 하나요 획득! 스페셜 니코 여동생 코코로 등장!?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9. 23. 23:58

본문

2014/09/22 - 이야~ 일쿠페스(일본 스쿠페스) N카드 캐릭터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2014/09/21 - 스쿠페스 과금(결제)하고 한숨 프린세스 이벤트 보상 SR 아야세 에리 획득!

2014/09/21 - 일본 스쿠페스(일쿠페스) 신자의 말로 개인 파산신청, 2750만원 과금한 유저도 존재!

2014/09/12 - 9월 12일 미나미 코토리 생일 케익 사진들! 스쿠페스 러브카스톤 5개 지급!


 먼저 요즘 스쿠페스 화제만 자꾸 해서 죄송합니다. ㅎㄷㄷ;  애니와 만화봐야하는 시간에 너무 많이 빠져서 이제는 쉬엄쉬엄 할가 합니다.(솔직히 UR카드 못 뽑아서 그렇습니다 ㅠ.ㅠ)


 소문에 가챠 11회 특별부원 모집은 이벤트 기간이 끝나고 업데이트 이후에 하는게 확률상 좋다고 하더군요. 이벤트가 이번달 말까지 있으니 기다리려면 몇일 기다려야해서 못참고 바로 돌렸습니다. 어제 오후에 일본 스쿠페스를 하면서 느낀건 역시 N카드 캐릭터들이 다양하기에 사이드 스토리 금방 모아서 하루만 열심히 하면 러브 카스톤 50개 금방 모을 수 있습니다. 한국 스쿠페스에 질리셨던 분은 일본 스쿠페스 꼭 하세요! 새로운 캐릭터 보는 재미와 함께 더 많은 곡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ANEMOE 너무 곡이 좋던데 난이도가 ㅎㄷㄷ하더군요.


자, 대박 하나 터진거랑 급 우울해졌던거 하나씩 생긴 하루입니다.


먼저 좋은 대박은 한국 스쿠페스에서 SR 코토리 훌륭한 과자 카드가 러브 카스톤 5개 한번 시도해서 바로 당첨되었습니다.


최근에 결제까지해서 SR카드 한장 뽑았던 거 정말 후회막급...ㅠㅠ 결제하실려면 그냥 팍팍 러브카스톤 200개까지 하고 돌리시던가 아니면 이벤트때 SR카드만 노리시길 추천합니다. 


어짜피 1만 1천 포인트만 넘으면 주니 차라리 이게 훨씬 낫습니다.



찾아보니 이 카드 각성시키면 간호사 복장의 코토리가 탄생하더군요 + _ +


짜잔! 그렇게 원하던 코토리 슈레 카드! 코토리와 노조미만 보고 살다가 드디어 나왔네요.



스텟은 역시나 퓨어가 높습니다. 표정이 청초하고 치마도 이쁘네요. 데헤헤~


러브 카스톤 9개 이벤트 랭킹 보험으로 모아놓은거 갑자기 특별모집 충동이 생겨서 눌렀는데 감이 좋았는지 바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안좋은 소식은 열심히 러브 카스톤 앵벌이로 하루종일 모아 11회 돌렸는데 SR 카드 하나 나왔습니다. 



 코이즈미 하나요 슈레카드입니다. SR카드 정말 다양한데...왜 나머지 다 R카드인지...



가챠 결과...


일본 스쿠페스 하루해서 러브 카스톤 58개 모아서 돌렸더니 위 SR 카드 하나랑 나머지 다 R이더군요...털썩...울레.. UR카드만 보고 그렇게 새벽에도 안자고 했는데...



쿨 스텟이 상당히 높습니다. 위에 코토리보다 40이 높네요.


일본 스쿠페스 이벤트는 SR 우미를 4만등까지 주더군요. 


역시 이용자가 많으니 한국 스쿠페스 1500등까지 주는거랑 스케일이 다르더군요. 


한국과 다르게 조그만 하시면 4만등 안에 쉽게 들 수 있겠더군요.


이벤트 포인트 1만 1천점 채워 SR 우미 또 받아 각성시킬려고 분발중입니다.


우미 스커트 사복 너무 이쁩니다 > _ < 우미짱~ 논짱~ 코토리짱~ 다이스키!



일본 스쿠페스는 입부서 뽑는 장면 연출이 재밌더군요. 한페는 왜 단촐하게 했는지...?



레벨이 30 넘어가면서 슬슬 LP 기다리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LP가 소모되지 않는 이벤트곡으로 EXP 번갈아가면서 채워주니 거의 논스톱 달렸습니다.

하드모드만 하는게 아니라 26인가? 노멀과 46 하드모드 경험치를 계산하면서 했습니다.


그리고 아래처럼 각성 캐릭터 부원수와 인연 수치 맥스를 만들면서 앨범보상도 꽤 받았습니다.




새벽 4시에 51개 채우고 잠자고 나머지 캐릭터들 풀어주니 바로 58개로 쭉 늘어나네요.



제니퍼 N 카드 캐릭터인데 슴가가... 완전 풍성합니다.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라 선호 캐릭터 등록! ㅎㅎㅎ


그리고 오늘 처음 경험한! 


한국 스쿠페스에서 라이브 결과화면에서 갑자기 R카드가 나온건 3주만에 처음입니다.


잉? N카드만 나오는게 아니었습니다. 드물게 R카드도 주나보더군요. 순간 깜짝 놀랬습니다.




눈을 비비고 다시봐도 정말 있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노조미 논땅~ 열심히 각성 시켜주었습니다.


각성시켜주는 커트아웃 장면과 하트 효과도 너무 이쁩니다.




논땅 목소리가 너무 이쁩니다. 와시와시~~ 저... 옷빠이 와시와시 시쨔우죠~ ㅋㅋㅋ


일본 스쿠페스 N 카드들 각성하면 진짜 괜찮은 캐릭터들 많더군요. 


현재 캐릭터 개방 101명 했는데 아직도 더 다양한 캐릭터를 볼 수 있다는게 일본 스쿠페스의 재미인거 같습니다.


한국 스쿠페스 열심히 캐릭터 카드 빨리 늘려주길!




꺄~ 좋아하는 차이나드레스당! 히프... 므쪄...+_+



좋아하는 데헷 페로페로 시챠우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놀라운 사실! 


스페셜 특별모집에서 야자와 니코 여동생이 등장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이런 캐릭도 있네요.


게다가! 더 웃긴건..........


ㅋㅋㅋㅋㅋㅋㅋㅋ스텟 보세요.


모두 스마일 1 퓨어 1 쿨 1 


R카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데가 너무 없습니다.


일웹에서 정체가 뭔지 검색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갈아볼려고 했는데 경험치도 캐릭터 닮아서 쪼그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진짜 불필요 카드입니다.


로리콘들에게는 레어 카드겠네요. 



끝으로 한국 스쿠페스는 각성시켜준 캐릭터 구분이 안되더군요.


일본 스쿠페스는 특별연습에서 각성했었던 캐릭터는 왼쪽에 각성 카드가 이미지가 보여서 중복 각성할 필요가 없게 표시를 해주는데 한국 스쿠페스는 그냥 빈카드가 나와서 일일이 앨범으로 가서 확인을 해줘야하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