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타인즈 게이트? 게이트 시리즈 신작일까? 의문의 게이트 아니메 도메인 개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21. 23:51

본문

 일본 야라온 블로그에 의하면 http://gate-anime.com/ 라는 도메인이 개설된 것으로 신작 애니화 정보가 나올 것을 예상했습니다. 도메인 정보를 조회해보니 지난 10월 15일로 최근 개설된 도메인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슈타인즈 게이트 등 게이트 시리즈의 또 다른 애니화 정보가 아닐까라는 주목도 받았습니다.


 참고로 슈타인즈 게이트는 최근 IBM과 콜라오바한 오리지널 작품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 작품 안에 1975년 발매한 IBM 포터블 컴퓨터 IBM5100을 모델로한 IBN5100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2000년에 미국의 거대 전자게시판이 나타나 2036년에서 온 시간 여행자라 이름을 내세운 인물 요소를 담았습니다. 유튜브에 지난 10월 14일에 콜라보 동영상 에피소드 1탄 쿠킹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게이트 시리즈 신작일까? 의문의 게이트 아니메 도메인 개설!



http://gate-anime.com/




http://www.youtube.com/watch?v=XyovwDCzcFY


야나이 타쿠미씨의 일본 판타지 소설이 애니는 아닐까란 글도 보이더군요. 왠지 아래 작품의 애니화는 아닌거 같아 아마존 리뷰 평가를 보니 상당히 호평이더군요. 어쩌면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자위대와 이세계 판타지물로 도쿄 긴자에 이세계의 문이 열리는 괴이물들을 육상자위대가 격퇴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게이트 자위대. 그의 땅에서, 이처럼 싸우며

(ゲート 自衛隊 彼の地にて、斯く戦えり)




あらすじ


累計45万部突破!超人気の自衛隊×異世界ファンタジー、文庫化第一弾・前編! 20XX年、突如として東京銀座に「異世界への門」が開かれた。その中から侵攻してきたのは「異世界」の軍勢や怪異達。陸上自衛隊はこれを撃退し、門の向こう側『特地』へと足を踏み入れる。およそ自衛官らしくないオタク自衛官、伊丹耀司二等陸尉(33)は、部下を率いて『特地』にある村落を偵察することに――そこには夢にまで見た美少女達の姿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