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레모노가타리 6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오레모노가타리 실사 영화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9. 17:00

본문

2015/05/05 - 오레모노가타리 5화 선행컷, 스토리 공개 및 코스프레 재현도 화제

2014/11/07 - 별책 마가렛 연재 만화 내 이야기(俺物語!!) 애니화 결정!


오레모노가타리 6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오레모노가타리 실사 영화화 결정!


 다음주 5월 13일 수요일 25:29에 방송 예정인 '오레모노가타리 6화' 선행컷 및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화수에서는 스나카와 마코토 누나인 아이가 타케오를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집에 오자 여친이 생긴 사실에 충격을 받습니다. 질투의 화신 보다는 타케오를 위해서 문제 해결에 나서는 누님의 멋진 모습이 훈훈하더군요.


오레모노가타리 6화 스토리 : 인생 처음으로 여친이 생긴 타케오는 순정 퓨어한 야마토를 소중히 다룬다. 하지만 최근 야마토는 계속 뭔가 침울한 얼굴을 하는데... 그 모습에 스나카와의 누나 아이는 야마토는 타케오에게 숨기고 있는 것이 있다고 확신하고 야마토에게 추궁한다! 대체 야마토는 어떤 고민을? 그리고 그 고민을 알게 된 아이는 어떻게 할 것인가?


오레모노가타리 6화 선행컷 

http://www.anime-ore.jp/story/index.html





 또한, 오레모노가타리 실사 영화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애니가 겨우 5화 밖에 방송하지 않은 시점에서 실사 영화화라니 상당히 빠르네요. 실사 영화화해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은 작품입니다. 다만 타케오 배우를 누가 할지가 상당히 관심이 갑니다. 전에 보여드린 오레모노가타리 코스프레 인물정도의 재현도면 진짜 딱인데요. 



애니 성우분의 굵직한 목소리와 연기력이 참 좋더군요. 타케오 성우분은 잘 아시는 역내청 하치만 성우이기도 한 에구치 타쿠야(江口拓也)씨입니다.


LiSA 「Rising Hope」 藍井エイル 「IGNITE」


https://www.youtube.com/watch?t=14&v=K67s3FrF6O8


5월 8일 방송한 M스테(뮤직 스테이션)에서 소드 아트 온라인 등 애니 송으로 잘 알려진 싱어 Lisa씨와 아오이 에일씨가 출연했습니다. 역시 노래가 시원시원하고 짜는 샤우팅이 매력적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