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오쿠마 유우고 만화가 '영 블랙잭' TV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8. 16:57

본문

오오쿠마 유우고 만화가 '영 블랙잭' (Black Jack) TV 애니화 결정!


 아키타쇼텐 영 챔피온 (ヤングチャンピオン, Young Champion) 잡지에 연재중인, 데즈카 오사무씨의 블랙잭을 원작으로 한 오오쿠마 유우고(大熊ゆうご)씨의 만화 '영 블랙잭'이 TV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각본은 타바타 요시아키(田畑由秋)씨가 담당하며, 최신 단행본 영 블랙잭 8권이 이번달 20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아마존 구매 리뷰를 보니 상당히 호평가던데 기대되네요. 예전 데즈카 오사무씨 작품으로 만화는 야마모토 켄지(山本賢治)씨가 그렸던거 같은데... 이 만화가분은 최근에 trash. 연재중인데 좀 야한 장면도 제법 직설적이고, 살인 묘사가 상당히 리얼해서 좀 섬칫하더군요.


영 블랙잭 스토리 : 시대는 1968년. 학생 운동이 거세지는 가운데 한 대학 의학부에 한명의 기묘한 남자가 재적해있다. 반백발에 전신에 남은 무수한 상흔, 상처 자국을 경계로 피부 색이 다른 안면. 의사면허를 취득하기 위해 공부에 매진하는 청년의 이름은 하자마 쿠로오(間 黒男). 그 천재적인 실력으로 많은 기적을 일으켰던 그는 나중에 블랙잭이라 불린다. 은사인 혼마 죠타로를 동경해 정직한 의사로 살기를 결심한 하자마 쿠로오는 무면허 의사가 되 막대한 치료비를 청구하게 된 경위가 여기서 밝혀진다.




오오쿠마 유우코 트위터 https://twitter.com/kuma_yan


 예전에 담당 프로듀서 인터뷰에서 2쿨 할거라는 정보가 있었는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가 분할 2쿨로 판명되었더군요. 소스는 AT-X 방송편성에서 나왔다는군요. 음... 솔직히 이전 왕도적인 멋진 느낌은 이번에 느껴지지 않더군요. 뭔가 아쉽....



 그리고 플라스틱 메모리즈 1화 방송 당시에는 꽤 느낌이 좋았는데 지난 4화에서 니코동 평가가 매우 좋았다 79.9%였는데 5화 설정 논란으로 매우 좋았다 펴악가 39.5%로 급추락했더군요. 이 소식에 칸코레 연출 미흡 질타하던 때와 비슷하게 혹평가 받았다는 글들이 보이더군요. 칸코레는 그렇게 지적 받으면서도 잘 팔리던데 플라스틱 메모리즈 판매량은 어떨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