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레모노가타리 5화 선행컷, 스토리 공개 및 코스프레 재현도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5. 23:56

본문

 내일 5월 6일 수요일 25:29에 방송을 준비중인 오레모노가타리 5화 선행컷 및 스토리가 공개되었습니다. 화수를 거듭할수록 타케오 상남자의 매력이 배가하는데 린코와 커플이 상당히 미녀와 야수를 떠올립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여성 등장인물로 평온한 구도에 흔들림이 생길지 기대됩니다. 원작 만화를 초반에만 봤는데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보통 애니 보면 바로 닫는데 오레모노가타리 엔딩 행복이 있는 곳(幸せのありか) 노래가 상당히 좋아 매번 듣게 되더군요. 6월 17일 발매 예정인데 얼른 풀버전 듣고 싶네요.


'오레모노가타리 5화 나는 둔하다'편 스토리 : 


 스나카와 마코토 3살 위의 누나 아이가 나고야에 위치한 대학에서 귀성한다. 아이는 타케오에게 여친이 생긴 것을 알고 큰 충격을 받는다. 실은 아이도 타케오를 줄곧 좋아했었던 것이었다! "타케오에게 여자친구가 생길리가 없어!" 라고 의심하는 아이는 타케오의 여자친구 즉, 야마토 린코를 조사하기 위해 행동하는데....




砂川の3歳年上の姉・愛が、大学のある名古屋から帰省してきた。愛は猛男に彼女が出来たことを知って大ショック!!実は、愛も猛男のことがずっと好きだったのだ!!「猛男に彼女が出来るはずがない」と疑う愛は、猛男の彼女(すなわち大和)のことを調べるべく、行動を開始するのだった!!


http://www.anime-ore.jp/story/index.html


아래는 오레모노가타리 코스프레인데 재현도가 너무 높아 웃겼습니다. 타케오 코스프레 정말 일치하네요.(린코 코스프레는 전혀 아니지만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