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별책 마가렛 연재 만화 내 이야기(俺物語!!)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7. 17:08

본문

2014/10/10 - 애니 도쿄구울 2기 2015년 1월 확정, 만화도 도쿄구울:re 타이틀로 영점프에서 연재결정!


 지난 10월 10일 별책 마가렛 잡지에 연재중인 카와하라 카즈네 만화가의 작품 내 이야기(俺物語!! 오레모노가타리!!) 작품이 11월 13일 발매 될 12월호에 중대 발표를 할 것이라고 전해졌었는데 금일 오레모노가타리 애니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레모노가타리는 카와하라 카즈네(河原和音) 씨는 여성 만화가로 고교 데뷔, 푸른하늘 옐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알려진 만화가입니다. 별책 마가렛 시스터에 단편으로 연재 후 호응도가 높아 속편으로 별책 마가렛에 2012년 1월호에 연재된 이후 연재화되었으며, 최신 단행본인 내 이야기!! 7권이 일본현지에서 11월 13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도 학산문화사가 빠르게 정발하여 지난달 6권까지 발매된 상태입니다.



http://betsuma.shueisha.co.jp/lineup/ore_monogatari.html



http://www.animenewsnetwork.com/news/2014-11-07/my-love-story-ore-monogatari-shojo-manga-gets-tv-anime/.80778





내 이야기!! 스토리 : 성격은 올곧지만 어딘가 많이 서투른, 같은 남자들에게는 인기가 많지만 이성에게는 미움 받기 쉬운 고우다 타케오. 신장이 튼튼하고 시력이 2.0이나 되는 딱 보기에도 체력 남인 그는 좋아했던 여자들이 모두 잘생긴 친구 스나카와 마코토에게 뺏기고 만다. 어느 날 타케오는 전차에서 치한을 당한 여고생 야마토 링코를 돕고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게 된다. 후일 사례를 한다기에 역시나 친구인 마코토를 좋아하게 되었을거라 생각한 그의 예상과는 달리 타케오에게 어프로치하는데...(발치몽아 좀 보고 배워라~ 이 남자가 바로 사나이다 남자가 이상이 없으면 군대 다녀와야지)



이전에 니세코이랑 콜라보해서 연재된 적도 있는 작품인데 그림체는 순정체이지만 나름 스토리도 즐겁고 밝게 읽을만한 만화입니다. 그 밖에 성우 정보 및 스탭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야마토 링코 역에는 카야노 아이씨도 괜찮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