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7화 수영복신 등장!? 9화부터 다시 시리어스 전개 예상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7. 17:46

본문

2014/11/04 - [네타바레 주의]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선행상영회 후기 및 다키마쿠라 판매 정보

2014/08/23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등장인물, 성우정보 및 캐릭터 소개(PV 추가)

2014/08/01 - 10월 신작애니 유우나는 용자다 PV 공개, 유우키 유우나 성우 테루이 하루카씨로 결정!


 최근 방영된 5화에서 밧택스를 모두 무찌르고 이제는 다소 시리어스보다 쉬어가는 분위기로 전환된 유유유(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7화에서 수영복 신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높였습니다. 6화부터 9화까지 타이틀과 서브 문장이 공개되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6화 내일을 기대하며 유우나들은 내일도 노력하려고 생각했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7화 목가적(농촌처럼 소박하고 평화로우며 서정적인) 기쁨 대사(大赦)의 준비에 유우나들 용자부 일동은 바다에 가게 된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8화 신의 축복 용자부의 분주한 나날이 계속되간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9화 마음의 아픔을 아는 사람 용자부의 한 맴버에게, 어떤 연락이 도착한다.


5화 CG나 전체적인 이펙트는 멋졌지만 후기 네타바레에서 너무 기대도만 높였지 감동이나, 전체적인 몰입도는 그렇게 높지 않았던게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극상을 외쳐대던 신자들의 거품에 다소 실망이랄까요... 암튼 진지하고 힘들었던 전투가 끝나고, 6,7화는 즐겁게 즐길 수 있겠지만 9화보다 다시 시리어스한 전개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화수를 거듭할수록 미모리 성우가 담당한 토고 미모리(이름이 같은건 노린거 같습니다) 캐릭터도 마음에 들지만 유우키 유우나 성우이신 테루이 하루카씨의 밝은 까랑까랑한 목소리도 익숙해지면서 호감도가 높아지더군요. 




토고 미모리 수영복도 기대되네요.

다키마쿠라 잘 팔리겠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jH-mfPmZFtI


위 영상은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용자부활동 생방송 방송직전 스페셜 방송입니다.

라디오를 들어보면 후우 성우이신 유미 성우가 다소 지배적인 느낌이 살짝 거부감도 느껴지더군요.



방영된 5화 웹 예고편 동영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