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타바레 주의]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선행상영회 후기 및 다키마쿠라 판매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4. 00:20

본문

2014/08/23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등장인물, 성우정보 및 캐릭터 소개(PV 추가)

2014/08/01 - 10월 신작애니 유우나는 용자다 PV 공개, 유우키 유우나 성우 테루이 하루카씨로 결정!

2014/07/27 - 타카히로 프로젝트 오리지널 신작애니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이다 10월 방송 개시!


조금 독특하네요. 절찬 방영중인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선행상영회가 치뤄져 네타바레들이 일웹에서 쏟아졌습니다.



結城友奈の先行上映会終わった!

ネタバレは避けますが、5話よかったわ?。すごいバトル回だったな。 #yuyuyu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유유유) 상영회 끝났다!

네타바레는 삼가지만, 5화 좋았는데? 엄청난 배틀신이었다. 


イベント終了?おもしろかった?*\(^o^)/* #yuyuyu

이벤트 종료? 즐거웠다? *\(^o^)/*


控え目に言って…""""""""最高"""""""" #yuyuyu

사양해서 말하면... """"""""최고""""""""


PCゲーム体験版をいただきました! #yuyuyu

PC게임 체험판 받아봤습니다!


5話すごかった #yuyuyu

5화 엄청났다



マジ、5話号泣しました… #yuyuyu

진짜, 5화 울었다.


5話予想だにしない展開に泣かされたったファーーーーーwwwwww #yuyuyu

5화 예상치 못한 전개에 울었다 파아~~~~~~~ㅋㅋㅋㅋㅋ


しかし、一体これから話をどう展開していくんだろう。

公開情報で温泉合宿回があるといっていたけと(笑)#yuyuyu

하지만, 이제는 어떻게 이야기를 전개할건지....

공개 정보로는 온천 합숙편도 있다는거 같은데(^^)



-----중요한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네타바레 정보입니다 -----


■前半

7対のバーテックスのうち

1体目、2体目は夏凛ちゃんと美森ちゃんが難なく倒したものの、のこり5体のうち3体のバーテックスが合体。

あまりの強さに夏凛ちゃんをはじめ誰も歯が立たない勇者部だったが

絶体絶命のところで風ちゃんが満開を迎え、圧倒的な攻撃力で撃破する。

合体したバーテックスに気を取られている隙に

6体目のバーテックスがお社様に急接近するが、ギリギリのところで樹ちゃんが撃破。


전반부


7대의 바텍스 가운데 첫번째, 두번째는 카린짱과 모미리짱이 무난하게 쓰러뜨리지만, 남은 5체 중 3체의 바텍스가 합체.

너무나도 강해 카린짱을 시작으로 누구도 당해낼 수 없는 용자부였다.

절체절명의 상황 속에서 후우짱이 만개를 맞아,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격파한다.

합체한 바텍스에게 신경이 쏠린 틈에 6번째의 바텍스가 신사에 접근하지만, 아슬아슬한 부근에 이츠키짱이 격파.


■後半

バーテックスは残り一体となり

撃破までもう一息の所までいったところでバーテックスが超巨大化。


宇宙空間から樹海に向けて攻撃をしかけられ、勇者部は万事休すとなるが

同じく満開の時を迎えた美森ちゃんが自らの武器である銃を要塞化させ

友奈ちゃんと共に宇宙空間へバーテックス討伐に向かう。


二人を迎撃しようとするバーテックスの激しい攻撃に対し美森ちゃんが必死に応戦するものの力を使い果たしてしまう。しかし、最後の最後で友奈ちゃんが満開を迎え、最後に残ったバーテックスも撃破することに成功。


精根尽きた二人は、美森ちゃんが最後の力を振り絞って

創り出したお花のバリアのようなもので宇宙空間から帰還を試みる。

大気圏をやぶり燃え尽きそうになりながらも

風ちゃん、美森ちゃん、友奈ちゃん同様に満開を迎えた樹ちゃんがふたりを救出。


力を使い果たして意識を失う風ちゃん、樹ちゃん、友奈ちゃん、美森ちゃんであったが

夏凛ちゃんが泣き叫びながら4人に声をかけると、4人は無事意識を取り戻し、元の世界へ戻ることに成功。


最後に夏凛ちゃんが大赦へ「勇者部5名一同、バーテックス12体の撃破に成功しました!」と報告して終了。


후반부


바텍스는 1기체만 남고, 격파까지 거의 한걸음 앞둔 시점에서 바텍스가 초거대화


우주공간에서 수해를 향해 공격해, 용자부는 끝났기 직전이지만, 마찬가지로 만개의 시기를 맞이한 미모리짱이 자신의 무기인 총을 요새화하여 유우나짱과 함께 우주 공간으로 바텍스를 토벌하려 한다.


두 사람이 요격하려하자 바텍스가 격심하게 공격에 대응하고, 미모리짱이 필사적으로 응전하지만 힘이 다해버린다. 그러나 최후의 최후에 유우나짱이 만개를 맞아, 최후에 남은 바텍스를 격파하는데 성공.


 진이 빠진 두 사람은, 미모리짱이 마지막 힘을 짜내 만들어낸 꽃의 배리어(보호막) 같은 걸로 우주 공간에서 귀환하려한다. 

대기권에서 다 타버리려고 하는 가운데 후우짱, 미모리짱, 유우나짱을 만개를 맞이한 이츠키가 둘을 구출.


힘을 모두 써 의식을 잃어버린 후우짱, 이츠키짱, 유우나짱, 미모리짱이었지만, 카린짱이 그 4명에게 울면서 외치자 4명은 무사히 의식을 되찾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오는데 성공.


최후에 카린짱이 대사(大赦)에 "용자부 5명 일동, 바텍스 12체 격파에 성공했습니다!" 라는 보고로 종료한다.





유유유 PC게임 체험판인가 보네요.



 확실히 네타바레 읽어보니 상당히 배틀신이 클라이막스라는 느낌이 듭니다. 응? 그런데 바텍스를 거의 물리친 느낌에 앞으로 전개는 어떤 적이 있을지....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6화 이후에는 온천 합숙편도 있는가 봅니다. 다행히 4화에서 데스카드가 자꾸 나와 사망 플래그 걱정했는데 넘어가나보네요.




http://gs.dengeki.com/news/14334/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토고 미모리 다키마쿠라 찾아보니 실제 사진은 이렇습니다.


電擊G's Festival! COMIC (ジ-ズフェスティバルコミック) Vol.39에 특전으로 토고 미모리 다키마쿠라를 준다고 합니다. 크윽... 워낙 이 잡지는 부록이 좋은데 가격이 ㅎㄷㄷ합니다. 알라딘에서 42,890원 예약 받고 출시는 내년 1월 2일 이후라고 합니다. 기다리기 상당히 안달나겠네요... 크윽... 미모리 몸이 상당히 에로틱하죠. 미모리 스즈코씨 성우랑 절묘하게 어울리면서 상당히 인기가 높은 캐릭터입니다. 참고로 8월호 30% 세일해서 3만원에 팔고 있어서 바로 샀습니다. 아야세 에리 테피스트리 주기에 바로 보자마자 결제했습니다. 딱 마침 11번가에서 해피머니 2만 6천원어치를 2만원에사서 최종적으로 2만원에 샀습니다. 횡재네요!



유유유(結城友奈は勇者である) BD/DVD스팟 동영상



다시봐도 요즘 상당히 매력을 느끼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몸이 상당히 훌륭하면서 끌리는 캐릭터입니다. 



4화도 즐겁게 봤는데 정말 캐릭터 깔끔한 일러스트와 성우진들의 귀여운 목소리

골고루 잘 갖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네요. 

고쿠미 역시 좋은 스튜디오네요! 오다 노부나가 때부터 반했는데 정말 굿굿!

참고로 공식홈에 최근 추가된 컬러 일러스트가 좀 야합니다. ㅋㅋㅋ http://yuyuyu.tv/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