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신작애니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城下町のダンデライオン) 7월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14. 22:50

본문


2014/11/14 - 망가타임 키라라 작품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민들레) 애니화 결정!


 지난해 11월 애니화가 발표된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城下町のダンデライオン) 애니가 2015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가 결정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트겸 만화가인 카스가 아유무(春日歩)씨의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작품은 호우분샤의 망가타임 키라라 미라클 잡지에 연재중이며, 최근 발매된 3월호에 해당 방송시기를 공개하였습니다. 다음호에는 애니판 키비쥬얼 이미지와 스탭 정보를 게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1권, 2권 아마존 리뷰를 보면 꽤 호평가였습니다. 특히 2권은 100% 만족이더군요. 내일 스쿠페스 각컷 마무리하면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그림체는 상당히 괜찮은 4컷 만화입니다. 1권 나오는데 1년 이상 걸리던데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3권은 올해 하반기 9~10월에나 나오겠네요. 아... 그러고보니 오늘 단치가이 단행본 1,2권 도착해서 1권 읽어봤는데 귀엽고 재밌더군요. ㅠㅠ 리뷰를 남겨야하는데... 리뷰를...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스토리는 아주 평범한 주택에 사는 11인 사쿠라다(櫻田) 가족. 하지만 아버지는 이 나라의 왕지이며, 아이들은 전원 특유의 능력을 가진 왕가의 일족이었다. 국민이 차기 국왕을 정하기 위해 안전보장을 위해 마을 안에만 200개 이상의 감시 카메라가 전국에 방송되는 가운데 생활하게 되는데...



일본 신작애니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城下町のダンデライオン) 7월 방송 결정!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등장인물들

사쿠라다 왕가(王家) 9남매 



그리고 몇일 전에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 애니 방송시기가 같은 7월로 결정되었습니다.

귀여운 우마루를 드디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