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가타임 키라라 작품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민들레)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14. 00:15

본문

망가타임 키라라 작품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애니화 결정!


 일러스트레이터겸(저, 트윈 테일이 됩니다 일러스터) 만화가인 카스가 아유무(春日歩)씨의 작품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망가타임 키라라 미라클 2015년 1월호 잡지의 표지에서 애니화 정보가 공지되었습니다.


일본 원제목은 城下町のダンデライオン이며, 단델리온은 Dandelion로 표기되는데 찾아보니 뜻이 민들레라는 식물의 이름이네요. 망가타임 키라라 미라클에 연재중인 4컷 만화입니다. 해당 잡지에는 내년에 먹방애니로 방송을 준비중인 행복 그래피티 작품과 이전 백합물로 재미를 주었던 사쿠라 트릭, 아직 국내에서는 유명하진 않지만 읽어보려고 준비중인 청춘과잉 시스터즈(青春過剰Sisters)가 연재중입니다.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스토리는 아주 평범한 주택에 사는 11인 사쿠라다(櫻田) 가족. 하지만 아버지는 이 나라의 왕지이며, 아이들은 전원 특유의 능력을 가진 왕가의 일족이었다. 국민이 차기 국왕을 정하기 위해 안전보장을 위해 마을 안에만 200개 이상의 감시 카메라가 전국에 방송되는 가운데 생활하게 되는데... 일상계 코메디 장르인가 봅니다.


 헐... 아주 대놓고 프라이버시 침해 만화네요 ㅋㅋ강제 도찰 작품입니다.




 일본 현지에서 최신 단행본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2권이 지난 6월 27일 발매되었고(1권은 2013년 3월 27일) 독서 미터 및 일본 아마존 리뷰 평가를 보니 호평이더군요. 그림체를 선호하여 구매하신 분들이나, 캐릭터 들이 다양하고 개성미가 넘치며, 스토리도 재밌다는 평가들이 많았습니다.




요기 2화 분량 번역하신 분이 있네요. 링크


그림체는 톤이 좀 짙은 느낌인데 스토리는 산뜻하면서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은 작품이네요. 망가타임 키라라 작품 애니화되면 상당히 호평들이 쏟아지는 추세이기에 이 작품도 나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등장인물들인데 상당히 어수선하게 많이 등장하네요. 남매 9명이나되는데 캐릭터들이 개성있고 다들 귀엽네요.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1권 표지 모습




추가로 행복 그래피티 오프닝 담당자가 사카모토 마야씨로 결정되었습니다.


 TVアニメ「幸腹グラフィティ」OP主題歌が、坂本真綾さんの「幸せについて私が知っている5つの方法」に決定しました。嬉しい〜!! その他、明後日15日発売のきららミラクでは、幸腹の追加情報も。お楽しみに! (tm) #koufukug  https://twitter.com/mangatimekirar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