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바코 24화? 최종화에 히라오카 과거 이야기와 함께 심한 애니메이터도 다룬다는데....
최근 방송된 시로바코 22화에서 타로에게 격려를 받으며, 다소 눈물을 머금은 히라오카가 등장했는데 시로바코 최종화 (아마 24화겠죠? 4월 신작애니가 2주 분량 남았으니)에서 히라오카의 과거 이야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심한 애니메이터에 대해서도 나오는데 상당히 리얼리티를 추구해서 제작해 슬픈 내용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평소에도 일본 트위터 등에 감상평을 보면 애니 제작 관련 업계 종사자 분들이 상당히 즐겁게 보시는거 같은데 이 내용이 방송되면 동병상련 및 감정이입이 많이 되겠네요. 남의 노력을 쓰레기통에 던지는 추악한 사람이 등장할려나요? 진짜 그런 사람과는 제작 진행을 같이하고 싶지 않겠네요.
솔직히 저는 상당히 즐겁게 보고 있는 작품이고 판매량도 제법 되는데 이쪽에 관심 없는 분들에게는 다소 따분할지도 모르는 작품입니다. 어찌보면 애니 제작 업계의 어두운 부분을 애니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싶은 의도도 다분히 담긴 작품이 아닐까란 생각도 듭니다.
보너스로 시로바코 합성 이미지 및 움짤 몇개
명탐정 코난 작가 아오야마씨가 주간선데이 만화 잡지에 비정기 연재하기로 했답니다.
작가분이 입원한다고 하더군요.(여름에 퇴원예정)
게다가 포부도 남겼는데 입원중에 칸코레 실컨하겠답니다. ㅋㅋ 칸코레 팬이시군요.
과연 명탐정 코난 최종화 완결은 언제 나올까요? ㅋㅋㅋ
댓글 영역